6시간 이상 잠이 안와요

일찍 잠들면 꼭 새벽에 깨서 힘드네요 ㅜㅜ

6:20분이 기상시간인데 

어제 11시쯤 잣다고 또 5시에 깻네요

 

이러고 안피곤하면 다행인데 

피곤해서 문제에요 ㅜㅜ

 

좀 꾸준히 자는방법 없을까요 ~~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ㅈ잠에서 깨어나도 활동하지 말고 계속 눈감고 누워계쎄요
    잠이 들진 않더라도 신체는 쉬고 있으니깐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저도 그래요. 6시간 이상 잔적이 거의 없어요
    이게 습관도 있는 것 같아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세라
    작성자
    피곤하지만  않으면 넘 땡큐일것같은데
     피곤하다는게 ㅋㅋㅋ 징짜 문제에요 ㅗㅠ
    습관 개선 해봐야겟어요 ㅓㅠ
  •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굿모닝입니다 
    전 그정도만 자도 좋겠어요 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세라
    작성자
    감사합니다ㅎㅎ 수국님도 불면증 사라지고
    푹잘수있길 기도할게요!
    같이 극복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