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제목과 같아요..
지금은 들어가질거에요 근ㄷ 별 내용이 없어요;;
에러인가봐요 정리를 해놓고 궁금증을 유발하네요 다음주 되어야 해결될듯요
저도 계속 오류떠서 안들어가지더라구요 사람이 많아서 오류뜨는거같아용
여기도 다른데도 에러가 장난이 아니네요 다들 여기로 오셨나봐요 ㅋ
저도요 무얼 총정리해두신건지 너무 궁금해네요ㅎ
커뮤니티 오류같아요 ㅠ 저는 아예 커뮤 접속자체가 안됐다가 이제야 잘됩니다
지금도 여전히 안 들어 가져요 이따 다시 한 번 들어가봐야겠어요
엇 전 잘 들어가지는데 왜일까요 아니면 오류가 고쳐진걸까요 ㅎㅎ
ㅠㅜ 부러워용
아까는 들어가졌는데 지금 안되네요 왜케 심하게 오류가 있는지
그러게요...처음에 막 들어갈땐 들어가지다가 어느정도 캐시워크가 정신차릴때쯤(?) 에러가 난다네요...ㅠㅠ
이벤트 총정리라는게 어떤거지요? 이벤트 공지사항 말씀하시는건가요? 아까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다던 그건가봐요
아..마인드키관리자님이 올리신 게시물중에 가장 위에 있어용 업데이트가 안됬나봐요 ㅠㅠ 함 확인해보세요!!
지금은 들어가지는 것 같아요! 캐시워크 앱에서 마인드키 커뮤니티로 들어가면 안 뜨고 마인드키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하면 잘 들어가져요!
넹!ㅎㅎ
지금은 잘 들어가지는 거 같아요 폰 말고 컴터로 하는 중인데 오류없이 잘 되고 있어요
컴터로는 다들 잘된다네요!
저만 그런 게 아니군요. ^^ 근디 왜 안심이 되는 기분???? ㅎㅎ
ㅎㅎㅎ저두 처음에는 그런 기분 느꼈어요! 지금 보니 좀 아쉽긴 하지만...적어도 제 폰 문제는 아닌듯?ㅎㅎ 감사합니당
저도 잘 안되네요. 오늘 에러가 많네요
ㅠㅠ
요즘 커뮤니티에 사람들이 다 몰려서 그런가봐요
그죠...사람이 많아지고 잇네용 ㅎㅎ
이벤트 총정리가 공지로 있는 그 3가지 이벤트 적어두신거더라구요~
ㅎㅎ
오늘 오류가 정말 많이나네요 여기말고 다른곳도 자꾸 오류나고 이런것좀 개선해줬으면 좋겟어요
ㅇㅈㅇㅈ!! 넘 불편합니당
저는 지금 들어가져서 한번 둘러보고 왔습니다. 왜 자꾸 오류가 생길까요 ㅠㅠ
그러게요..ㅠㅠ
저도 못 보고 있어요. 일시적인 오류라네요ㅎㅎ 그냥 공지글 따로 확인했어요
오류라.. 곧 확인 하면..ㅎㅎ
오호~ 그렇군요 ㅋㅋㅋ 6월 시작도 즐겁게 지내시고요~~ 화이팅입니다
넹!! 드뎌 6월이 되었네요 ㅎㅎ 한참전부터 더운날씨였지만(살짝?ㅎㅎ) 여름은 이제 시작이에용♡ 좋은 여름 보냐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