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동강용이나
간단한 문서 작성작업용으로
사용하려고해요
A7 A8 쓰시는분들 어떤가요
저도 필요한 정보네요 댓글에서 줍줍해갈게요
전자 기기는 첨엔 좀 투자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같은 급에서 그나마 더 좋은거
저는 a7사용중인데 그냥 그런거 같아요 ㅠㅠ 조금 돈을 더 보태서 사양이 좋은걸 살껄 그랫단 생각이 많이 듭니다
두개의 화면 크기가 같다면 전 A8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