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출첵 잘나왔어요오~ ㅎㅎ

세자리수 안나와도 됩니다ㅋㅋ (정말??)

매일 이렇게만 나와다오~

큰 욕심 부리지 않아요..

두자리수만 잘나와줘도 만족합니다! ㅎㅎ

오늘 출첵 잘나왔어요오~ ㅎㅎ

0
0
댓글57
  • 프로필 이미지
    와 엄청 많이 나왔네요~^^
    벌써 저녁이네요 오늘두 꿀잠자세용 😊
  •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출석캐시가 있나요? 저도 늘 하는데 이게 뭔가요?ㅠㅠ
    저만 모르는 출석캐시가 있다니.....
  • 프로필 이미지
    늑대와
    출첵캐시 좋은대요~ ㅎㅎㅎ 오늘 점수가 안좋아서. 부럽네요.
    굿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ㅎㅎ 좋은날도 있고 안좋은날도 있는거지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출첵을 어떻게 6개를 하셨지??
    암튼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캐시워크랑 캐시닥 2개 입니다 ㅎ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세 자리수가 나오긴 하나요??
    눈을 씻고 찾아봐도 맥스가 30 ㅎㅎ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ㅋㅋㅋ 처음 막 시작할때는 첫타자에서 100원 주더라구요 ㅋㅋㅋ 
    그 이후로는 받아본적없네여 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곰태우
     와 대박 전 맨날 1자리 ㅠㅠ 
     어쩜 저리 잘 나오죠? 
     부럽네요. 
     저런 쩐에도 부러워해야하는 제가 한심해지네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어우~ 매일 돌리시나보면 두자리수 나옵니다. 어쩌다 한번씩 저렇게 나와요!!!
    매일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지요 ㅎㅎ 저도 잘나오는날보다 안나오는날이 훨씬 더 많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잘 수확하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오늘도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감사합니다. 벌써 한주가 지나버렸네용~~ 행복한 목요일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끝
    우앙 ㅎㅎㅎ 뿌듯하시겠어용
    축하드려용~!!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매일 출첵 돌리는 이유가 여기 있지용 ㅎㅎㅎㅎ 잘나오는날은 잘나와서~~
  • 프로필 이미지
    희얀님
    저는 두개가 1 ㅎㅎ
    소소하게 잘 나오면 기분 너무 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세개가 1 연속으로 나온적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이후론 두자리수만 나와도 완전 땡큐하네용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숙정
    잘 안되던데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놓치기엔 아쉬워서 매일 챙겨줍니다 ㅎㅎㅎㅎ
  • lovelyyasi
    출석캐시 잘 받으셨네여
     한자리 나올 때도 있더락요 ㅜㅜ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한자리수도 자주 받아보는걸요?? ㅎㅎㅎㅎㅎ 그냥 잘나오는날만 자랑겸 올려서 그런겁니다. 안나오는날이 더 아주 많아요~~ ㅎㅎㅎㅎ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존나뛰어
    축하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와우 아주 좋은 성적인데요..
    인간적으로 10이하 너무 싫어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ㅋㅋㅋ 1원 3번 연속 받아보면. 1원만 아니면 괜찮아지는 평온함을 얻을수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서맘스
    출석체크 잘 받으셨는데요
    오늘 저 폭망 1이 두번 나왔어요(캐시워크)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저 1원으로 3번 연속 나온적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최영주
    좋네요 ㅎㅎ 6번이나 있나요? ㅎㅎ 저는 3ㅈ번뿐이던데!' 부럽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캐시워크랑 캐시닥 2개라서 그래용 ㅎㅎㅎ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JJang
    이렇게만 나와도 출첵할 만하죠~~
    100점 나옴 더 좋고^^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그니깐여 ㅋㅋ 근데 100점 나오는 행운이 잘 없기에 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렇게만 나와도 땡큐합니다~~
  • 사랑이
    잘나왔네요
    저 1캐시받았어요ㅜ
    다른것도 22까지 나왔네요
    저 100받고싶어요ㅠ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ㅋㅋㅋ 100은 딱 시작하는날 한번씩 주더라구요?? 그외에는 포기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이렇게만 나와도 완전 땡큐지요!!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세자리수 나오면 너무 땡큐이지요
    한자리도 나오나요?
    두자리가 최소인 줄 알았어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한자리수 한번도 못받아보셨구나...완전 행운아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연속 3번 받아본적도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1이요?
    노동비가 더 아깝네요
    허무하셨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양희주
    이정도 숫자들이면 엄청 잘나오셨네요 ㅎㅎ 앞자리가 2만 들어가도 참 행복한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그죠 ㅎㅎㅎㅎ 요즘 워낙 짜져서 이정도만 나와도 좋아요!!
  • 폭스맘
    오~~~ 잘 나왔네요 저게 뭐라고 잘 나오면 기분이 좋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그죠 ㅋㅋㅋㅋ 저게 뭐라고 잘나오면 기분 좋고 1 나오면 아~싶고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