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가 넘 좋네요

비온뒤라 그런지

진짜 공기도 너무 맑고

창문 다 열고 환기시킵니다.

넘 좋네요^^

0
0
댓글32
  • 엄마나야나
    거기는 어디였을까요 ㅇ요기는 오늘도 습하고 더웠는데 날씨가 좋은 지역이 어디였는지 궁금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오늘 바람이 좀 불죠??
    낮엔 덥지만 아직까지 밤은 괜찮아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창 밖으로 봤을때 엄청 뜨거워 보였는데 좋았나보네요
    전 오늘 집콕이었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공기 깨끗하고 맑은 날 창문 열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맞아요 미세먼지가 적고 날이 좋을수록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이런날이 많이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현진
    그러게요 비가 온뒤라 그런지 오늘은
    유난히 햇빛이 강하고 날씨도 좋은거 같아요
  • 보호랏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ㅎㅎ 놀러가고싶어용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 프로필 이미지
    한방미소
    저희 지역은 비가 안왔어요. 그래도 공기가 좋아서 통환기 중이랍니다. 편안한 오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양귀비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
    어디 놀러라도 가고 싶네요 ^^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맞아요 날씨 공기 너무 좋죠 
    환기 시키기 너무 좋은 날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강지선
    아침부터 창문 열고 환기시키는데 바람도 선선하게 들어와서 환기하기 딱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일단 덥지 않아서 좋은 거 같아요. 이번주 아침 저녁 기분좋은 적당한 바람과 맑게 갠 하늘이 그냥 막~ 놀러가고 싶네요. 아직 휴가는 멀었는데 주말에 가까운 곳이라도 가야하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JJang
    ㄴ날이 생각보다 선선해서 긴판외투를 입었네요
    더운것보다 흐리지만 활동하기 더 좋네요
  • 사랑이
    날씨가 너무 좋은데 더워요
    그래도 비와서 습도 높은것보단 나은것같아요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다
    비가 왔었나봐요~ 저희 동네는 어제도 흐리고 오늘도 구름이 많네요~^^   아침부터 더운 날씨;;; 그래도 집에 들어와 창문 다 열고 있으니 시원하고 좋은거 같아요~^^  미세먼지 없이 깨끗한 공기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김민영
    바람까지 살랑살랑 부니 기분도 좋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쫑이
    비온뒤라 깨끗하고 선선하니 좋아요
    날씨만큼 오늘 행복한 날  보내세요 
  • 몸로맘청
    네 아침에 산책하고 왔는데 
    어제 비로 더 깔끔하고 상쾌한 느낌이였습니다.
    낮에는 많이 더울거 같아요 ^^
  • 프로필 이미지
    syeon
    날씨 좋다고 하니 저도 집안 환기좀 시켜야 겠네요~~
    미세먼지만 없다면 하루종일 문 열어놓고 싶네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송일신
    날이 넘 환창하네요
    조은 날 조은 일만  생기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