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뒤라 그런지 진짜 공기도 너무 맑고 창문 다 열고 환기시킵니다. 넘 좋네요^^
agnes0117일단 덥지 않아서 좋은 거 같아요. 이번주 아침 저녁 기분좋은 적당한 바람과 맑게 갠 하늘이 그냥 막~ 놀러가고 싶네요. 아직 휴가는 멀었는데 주말에 가까운 곳이라도 가야하나봐요.
산들바다비가 왔었나봐요~ 저희 동네는 어제도 흐리고 오늘도 구름이 많네요~^^ 아침부터 더운 날씨;;; 그래도 집에 들어와 창문 다 열고 있으니 시원하고 좋은거 같아요~^^ 미세먼지 없이 깨끗한 공기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