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어떤 종류로 대접하세요? 상차림 자신없으니 매번 배달음식만 돌고도는데 좀 정성스럽다싶은건 어떤건가요?
곰태우 손님 초대할때 그냥 요즘은 다 배달하지 않아요? 어른들은 손맛이다 정성이다하시는데 그게 더 힘들고 돈도 더 들고 알아주는 사람도 없고... 그냥 손님들 취향에 맞게 이것 저것 시켜 먹는게 좋더라구요. 전...
호떡 기본으로 하는건 그분이 어떤분이냐 나이에따라 약간씩 메뉴는 달라지죠 갈비 등갈비 어른분들 국물꼭있어야해요 매운탕 회거리있음 다른거 할이유없지요 전쬐금 등등 젊은분들은 우리입맛에 맞게~~ 준비하면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