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초대할 때

주로 어떤 종류로 대접하세요?

상차림 자신없으니

매번 배달음식만 돌고도는데

좀 정성스럽다싶은건 어떤건가요?

 

0
0
댓글45
  • 엄마나야나
    컬리에 보면 간단하고 있어보이는 밀키트 많더라구요 요리에 자신 없으시면 스테이크 같은거 그냥 한덩이도 괜찮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월남쌈이나 샤브샤브요
    그게 편하더라고요 호불호 없기도 하고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불 안쓰는 무쌈말이나 월날쌈 같은거 좋더라구요 전
    접대 잘 하시길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요즘 밀키트가 괜찮더라구요~ 양식 한식 종류별로 있어서 다양하게 준비해도 좋을 것 같아요^^
  • 나는나
    월남쌈 밀푀유나베.. 베이컨 말이...손님 초대는 너무 어려워요.. 전 외식하거나 배달요.. 
    제 능력 밖에 일이네요ㅜㅜ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간단한 요리 예를 들면 파스타나 샐러드 이런거 하거나 아니면 배달음식도 사실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ㅎㅎ 
    뭐든 맛있게 먹으면 좋으니깐요 
  •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브런치메뉴로 주문해서 예쁜 접시에 대접하시면 배달이라도 정성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와인한잔 곁들이시고요
  • 프로필 이미지
    현진
    밀푀유나베도 대접용 음식으로 좋은거 같아요
    일단 보기에도 좋고 어느정도 정성도 들어가고요
  • 프로필 이미지
    곰태우
     손님 초대할때 그냥 요즘은 다 배달하지 않아요? 
     어른들은 손맛이다 정성이다하시는데 그게 더 힘들고 돈도 더 들고
    알아주는 사람도 없고... 
     그냥 손님들 취향에 맞게 이것 저것 시켜 먹는게 좋더라구요. 전...
  • 미미
    손님 연령대에 맞게 준비하심 어떨까여 브런치나 아니면 정식 메뉴요
  • lovelyyasi
    요리 자신이 없어서 배달로요
    요즘 배달 음식 잘나오잖아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호떡
     기본으로 하는건 그분이 어떤분이냐
     나이에따라 약간씩 메뉴는 달라지죠
      갈비 등갈비  어른분들 국물꼭있어야해요
     매운탕 회거리있음  다른거 할이유없지요
      전쬐금 등등
     젊은분들은 우리입맛에 맞게~~ 
     준비하면되고요^^
  • 프로필 이미지
    전정국
    저도 월남쌈 추천해요.
    밀푀유나베도요!
  • 프로필 이미지
    한방미소
    무쌈말이, 잡채, 밀푀유나베 정도 생각납니다^.^
    샐러드나 갈비찜도 있음 좋을듯요
  • 프로필 이미지
    양귀비
    월남쌈이나 아님 밀패유 같은거 괜찮은거 같아요 ~~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한식은 힘들고 양식이 더 편한데 초대 손님 나이가 
    중요할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강지선
    밀푀유를 많이 대접하는 것 같아요. 보기에도 이쁘고 맛도 좋아서 늘 반응이 좋거든요
    프로필 이미지
    카멜리아
    작성자
    오호다행입니다
    반응이좋다하니
  • 프로필 이미지
    채운
    월날쌈 훈제오리 돼지갈비찜 정도가 
    무난하게 생각나네요 거기다 배달음식 더하면~~
    프로필 이미지
    카멜리아
    작성자
    월남싸미 인기네요
    기억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JJang
    밀폐유나베 많이들 하시는거같아요.
    힘드시면 족발시키셔서 반은 냉채족발하셔도되고요.
    오이토마토샐러드 같은 간단한거 준비하시고.
    요리시간 짧은것들로 준비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카멜리아
    작성자
    냉채족발여름에
    인기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손님의 연령대나 모임의 취지등에 따라 조금 다를 듯한데 일단 무난하게 모일때는 저같은 경우 샤브샤브 샐러드 월남쌈도 좋고요 
    프로필 이미지
    카멜리아
    작성자
    샤브샤브가
    여러모로좋겠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