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전(처음 )캡쳐 이렇게 하면되나요? 마직막도 요런 식으로 하면 되는지 잘몰겠네요?
agnes0117이벤트 공지를 보면 공지글 밑에 참여신청한다는 댓글을 다는 거고 캡처는 성공인증하실 때 하는 걸로 이해하고 있는데 이렇게 물어보시니 제가 잘못알고 있는건지 갑자기 헷갈리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