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왕 캡쳐

참여전(처음 )캡쳐  이렇게 하면되나요?

마직막도 요런 식으로 하면 되는지 잘몰겠네요?

소통왕 캡쳐

0
0
댓글39
  • 엄마나야나
    맞아요 이렇게 캡쳐하시면 됩니다 중요한건 댓글달기전에 캡쳐하는거요! 전 저번에 실컷 댓글부터 달고 캡쳐해가지고 ㅠㅠ
  • 프로필 이미지
    늑대와
    저두 늦게 알아서...다시 시작했어요.
    많이 슬픕니다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정답입니다 딩동뎅
    낼 마감인데 많이 하셨어요?? 성공하셔나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맞아유.. 참여완료하고 또 한번 캡쳐하시면 돼유
    응원합니다 화이팅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저 그렇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고 다들 2장 캡쳐해야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았는데 잘 알고 참여하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현진
    네 맞습니다 저렇게 캡쳐하시면 되요
    마지막에도 똑같이 캡쳐해서 두개 업로드하면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홍여사♥
    어...인증서 들어가보니까..2개 올리라는 말은 없던데....ㅠㅠ 
  • lovelyyasi
    저도요~
    다들 이렇게 하실듯요
  • 프로필 이미지
    양귀비
    네~~~그렇게 캡쳐하시면 됩니다. 
    활동왕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네~~그렇게 하시면 될것 같네요
    이제 시작하시나봐요. 화이팅입니다 ^^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네 맞아요 저도 이렇게 했는데 
    까매서 잘 안보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채운
    네 저도 댓글 달기 전 후로 총 2장 캡쳐해서
    성공 인증서에 첨부할 예정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JJang
    이렇게 캡쳐하고 댓글 다 쓴후에 또 캡쳐!!
    잊지않고 잘 해야겠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이벤트 공지를 보면 공지글 밑에 참여신청한다는 댓글을 다는 거고 캡처는 성공인증하실 때 하는 걸로 이해하고 있는데 이렇게 물어보시니 제가 잘못알고 있는건지 갑자기 헷갈리네요.ㅠㅠ
  • lululu
    맞아요 가끔 까먹을 때도 있어서 잊지 않고 해줘야 해요
    홧팅이에요 
  • 사랑이
    저도 배워갑니다ㅋ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M
    참여전 후를 체크해야해요???
    전 참여전은 캡쳐 인해놨었는데...망한건가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김민영
    저도 그렇게 캡쳐했어요
    그러면 되지 않을까요?
    
  • 프로필 이미지
    쫑이
    이번주 소통왕 즐겁게 소통해요 
    응원합니다 화이팅요 
  • 프로필 이미지
    은영
    참여전에도 캡쳐 해야하나요? 그런글은 못봐서 캡쳐를 못했는데 어쩌죠
    마지막만 캡쳐하라고 적혀있었는데 부디 마지막만 캡쳐해도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