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아아와 크림치즈 프레즐이요

맛점  하셨나요?

저는 좀  걷고 탐탐에 갔답니다

간단한 점심이네요

아아와 프레즐오늘 점심은 아아와 크림치즈 프레즐이요

0
0
댓글48
  • 엄마나야나
    탐애탐스 프레즐 한때 진짜 유명했었죠 오랜만에 크림치즈 프레즐 먹으러 한번 가야겠네요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프레즐 먹어본지 오래네요
    밤이 깊어갑니다 굿밤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전 하루 마감하고 커피 한잔 마시면서 소통중요
    슬쩍 김사부도 보고 있고요 ㅎ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 프렛즐 너무 맛있죠~ 주말에도 맛있는 음식 가득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탐앤탐스 진짜 오랜만이네요 크림치즈 빵 너무 맛이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오랜만에 카페 가서 디저트에 커피 한잔하고싶은 날이네요~~ 
  • lululu
    아아에 프레즐 넘 맛있겠어요 
    즐건 주말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나
    탐탐은 프레즐이 넘맛잇더라구요
    바로 구워주고 아메리카노랑 딱이에요
    저희동네는 탐탐이없어서 ㅠㅠ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프레첼이 참 담백해보이네요
    담백한 맛인가요?
    쌀빵같아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곰태우
     프레즐에서 사랑의 기운이? 
     큐피트의 프레즐인가요? 
     하트가 좀 찌그러졌지만 그래도 프레즐은 사랑이죠잉~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프레즐 안에 크림치즈 느끼하면서 꼬소하던데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홍여사♥
    ㅎㅎㅎㅎㅎ 양이 적은거 같아요. 라면이 땡깁니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헉 정답입니다 오후에 비빔면 비볐습니다. 저건 간식이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현진
    점심으로는 양이 작아 보이기는 하네요 둘이서
    저녁은 맛있는거 많이 드시기를 바래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저녁에 소고기 먹었습니다 점심이 너무 부실한 메뉴였어요
  • 미미
    탐탐에 프레즐 맛있죠 조각 피자같은 메뉴도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피자는 탐탐에서 못 먹었는데 먹으로 출동해야겠네요
    메뉴추천 감사요
  • 프로필 이미지
    love me more
    맛있을듯 한데 뒤돌아서면. 배고프실듯해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저거 먹고 오후부터 엄청 배고팠어요 ㅜ.ㅜ 
    비빔면 추가로 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탐탐 빵 이 맛있을듯해요 
    아아랑 프레즐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맛있어요...근데 이미 배가 꺼졌네요
    배가  고픕니다.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탐앤탐스 아이스아메리카노에 크림치즈프레즐 완전 행복한 점심이었네요. 
    저희동네엔 탐앤탐스 찾기 힘든데 근처에 있으신가봐요. 주구장창 스벅만 가네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행복한 점심이었네요
    근데 지금 몹시 배가 고파졌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간식을 드시는데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간식이었어요
    지금 배고파서 국 말아서 한그릇 하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아아와 프레즐 너무 맛나겠어용
    근데 너무 간단히 드신 점심이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너무나 간단한 점심이었네요
    지금 배가 너무 고파요
  • 프로필 이미지
    양귀비
    점심으로 너무 부실하네요 ~~~
    저녁에는 맛있는거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그러니까요..아까는 분명 배 불렀는데
    화장실 다녀오니 배 꺼졌네요
  • 프로필 이미지
    동글이
    고거로 두사람이..
    배고파용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네네 저 지금 이미 배고파요
    가서 국 말아서 밥 먹어야겠어요
    6시반까지 못 참겠어요
  • lovelyyasi
    프레즐 하나론 너무 배가 안찰듯ㅎ요
    하지만 맛나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맛있게 먹었답니다 근데 저 지금 배고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