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왕 질문..

댓글 250개 기준이던데 글은 안 써도 되는 거 맞죠?

아시는 분 답변 좀 해주세요

0
0
댓글65
  • 프로필 이미지
    지금은 글을 2개 써야해요ㅠㅠ
    벌써 저녁이네요 오늘두 꿀잠자세용 😊
  • Kk
    글은 안써도되는거같아요 
    댓글만으로 바뀐거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네 게시글은 없어요
    댓글만 남기시면 됩니다. 완주응원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네 게시글은 따로 작성하지 않고 댓글만 작성하면 될 듯 싶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네 댓글만 해당하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댓글을 계쏙 달고 있어요 ㅎㅎ 글은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 이현숙
    네 글은 안써고 댓긂만 다는데 시작전 댓글수오 캡처하시고 끝나고 캐처사시는거 아시죠
  • 프로필 이미지
    homiz
    네 댓글만이에요
    예전처럼 과제에 글이 있는게 더 나은것 갘기도 하고~~~~그러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도 글은 안써도 되고 댓글만 작성하는걸로 알고 열심히 댓글 달아요
  • 프로필 이미지
    한푼이라도 아끼는 나
    네 댓글만 열심히 달면 되요
  • 프로필 이미지
    곰태우
     네 게시글 없이 댓글 수로만 하는 거 같아요.
     공지에도 그렇게 되어 있고.
     그런데 댓글 250개가 만만치는 않습니다. 
    미미
    작성자
    진짜 그래요 말이 250개지 기준치가 넘. 높네요 손가락에 쥐나요
  • 프로필 이미지
    대복
    댓글 250개만 쓰면 되고, 2문장 이상씩은 써야한대요
    미미
    작성자
    댓글 1줄씩 그리고 댓글 50개 전부 복붙 하신분 봤어요 인정될지 모르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댓글만 250개 인데 250개도
    힘드네요 ㅠ
    미미
    작성자
    그러게요 말이 댓글 250개지.. 손가락에 쥐나요 ㅠ 너무 늘었어오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게시글 기준 없이 댓글만으로 기준이 변경된거 같은데 
    댓글 250개가 절대 쉬운게 아니네요. 주말에 열심히 소통해야하나봐요..ㅠㅠ
    미미
    작성자
    진짜 큰맘 먹고 시작해야 해요 기준도 넘었을지 모르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게시글은 따로 없고 글만 댓글만
    250개요 써야지요
  • 까치리
    이번에 의무 게시글이 빠져서 너무 좋아요 ㅎㅎ;;;  물론  mbti랑 고민상담소 이벤트가 있긴하지만, 전 그냥 소통왕만 할라구요... 그래서 뭔가 맘이 편해요 ㅋ
    미미
    작성자
    댓글이 많아도 너무 많아졌어요 250개가 한계인데 더이상은 힘드네요
  • 보호랏
    게시글이라는 말은없고 댓글로 250개 달면 될거같아요 시작할때 캡쳐하는 잊지마세요ㅎㅎ
    미미
    작성자
    시작할땨 캡처하라는 얘기가 공지에 빠져있더라구요 늦게 캡처했어요 고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민경이
    게시글은 따로 안써도 되고 댓글만 250개 쓰면 되네요
    게시글이 더어려웠는데 전 좋으네요
    미미
    작성자
    근데 댓글이 넘. 심하게 늘었어요 50개에 250개라니 후덜덜합니다
  • 미미
    작성자
    글쓴이인데.. 자기 글에 답 댓글도 포함이 되는거겠죠?
  • 프로필 이미지
    호호
    게시글 말고 댓글만 포함이에요
    미미
    작성자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댓글도 2줄 이상만 된다고 봤어요
  •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댓글과 대댓글 포함 250개가 맞아요.
    이번 소통왕부터 참여방식이 바꼈더라구요.
    미미
    작성자
    본인글에 대댓글도 인정이 되는거겠죠?? 저는 이제 반 정도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