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쳐에서 작성댓글보기 > 작성한 댓글 들어가서 캡쳐 해야한다는데 저는 모르고 처음에 작성댓글보기 > 댓글단게시물 수를 캡쳐했는데.. 이러면 다시 해야하는건가요? ㅠㅠ 정말 계속 실수하고 힘드네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