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왕 캐시 적립

소통왕 2회 발표만 나오고 아직 캐시 적립 전인거 맞지요?

혹시 저만 못받은 건가해서 문의드려요.

 

0
0
댓글54
  • 프로필 이미지
    Zzuzu
    캐시가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이 꼭 필요한 거 같아요~~ 꼭 챙겨 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오늘 적립됐다는거 같아요
    확인해보세요 축하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스터닝송
    네 아직 안들어온거 같아요 캐쉬 늘어난게ㅜ없어요 빨리들어와랏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저도 언제 들어오나 궁금해하다가 댓글들보고 잊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2회차는 적립됐네요! 
  • Kk
    아 적립이 아직 안됐나요? 
    내역 안뜨니 몰랐어요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2회차 소통왕은 오늘 적립되었더라고요. 다른 분들도 오늘 받으신 것
    같아요. 2회차 소통왕 캐시 잘 받으셨죠?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한달이내인데 대체 언제되는건지
    지급일을 알려주는것도 지급됐다고 알려주는것도 아니잖아요ㅠ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저도 지급일을 알려주면 좋을 것 같은데 참여인원이 매번 다르니
    확인에 소요되는 시간이 달라서 넉넉하게 공지하나봐요 ㅠㅠ
  • cashwalker
    저두 기다리는데 아직인거 같아요 
    처리할게 많으셔서 그런가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참여하신 분들도 많고 검수도 해야하니 시간이 좀 걸리나봐요.
    오늘 오전에 2회차는 잘 적립됐네요! 
  • 프로필 이미지
    꼬목
    저도 아직 못받았어요.
    지인분도 아직 받았다고 안했어요.
    아직 안들어온게 아닐까요.
    들어왔으면 여기에서도 들어왔다고 게시글 남기실거같은데..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아직 안들어왔었떤게 맞는 것 같아요. 2회차 소통왕 오늘 오전에
    적립되었더라고요. 3회차도 빨리 들어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현진
    소통왕 발표만나고 아직 적립은 안된거 같아요
    mbti 참여 이벤트만 적립된거 같네요 언제쯤 적립될지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맞아요. 뭔지 모르겠지만 저도 다른 이벤트 참여한건 전에 들어왔더라고요.
    소통왕이 다른 이벤트보다 늦게 되나봐요 
  • 사랑이
    네 아직 적립 안됐어요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답변으로 확인해주셔서 감사해요. 괜히 혼자 걱정하고 있었네요.
    오늘 2회차 적립되어서 너무 좋네요 
  • 이쁜것만 보고 살아요♡
    저는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소통왕 요번에는 참여하시나요? 2회차는 오늘 오전에 적립이 됐네요.
    내일 휴일인데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ZERO
    전 1가지 되서 1000원 받았는데요 당첨자 확인 해 보세요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다행히 당첨자 다시 확인해보니 명단에는 있네요. 오늘 2회차 적립됬어요.
    이벤트 캐시보다 늦게 들어오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효모모
    뭔가 들어온건지 안 들어온 건지~
    공지도 없고 애매 하네유.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다른 이벤트 캐시들은 이전에 적립되었고 소통왕만 늦었던 건가봐요.
    오늘 2회차 적립 받으신 분들 많으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일신
    저도 아직  안들온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캐시워크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될 것 같네요. 오늘 2회차는
    적립되었고 지금 진행중인 소통왕 열심히 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은영
    한달이내 지급이라 잊고 지내야할것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잊고 있어야한다는게 맞는 말이네요. 혹시 저만 적립이 안되었나
    해서 문의드렸는데 다들 못 받으셨군요 
  • 프로필 이미지
    casper
    발표만 나고 캐시적립은 아직인거 같나요. 한달이라고 했으니 기다려보려고요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적립까지 1-2주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오늘 오전에 적립 잘받으셨지요?
    잠깐 잊고 있었더니 들어왔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희희
    언제 적립된다라던지 적립되면 캐시닥처럼 문자라도 왔으면 좋겠어요 마인드키는 적립이 언제 되는지 알 수가 없어서 답답해요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한달이내 적립이라고 되어있던데 그래도 오늘 오전에 적립되서
    이제 3회차만 기다리면 되겠네요 
  • 나는나
    아직 안 들어왔어요.. 기다리면 힘들더라구요.. 언젠간 들어오겠지 하고 잊고 지내요ㅋㅋ
    지금 250개 댓글 쓰는게 더 일이라서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맞아요 그냥 잊고 있으면 생각보다 빨리 들어온 것 같고 기다리면
    그때부터 피곤해지는 것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저도 못해서 잘 모르겠네요. 생각보다 하신 분들은 많은 것 같던데요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커뮤니티 참여하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고요. 적립까지 시일이 좀
    소요되나봐요. 
  • 보호랏
    2차소통왕을 안해봐서 모르겠네용 적립기간이 정말 긴거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그러게요. 저도 생각했던 것보다는 적립까지 시간이 좀 걸리네요.
    2회차 소통왕은 오늘 적립되서 기분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호호
    발표나고 몇일걸리던데요 기다리면 들오올거같은데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작성자
    다행히 오늘 아침에 2회차 적립됬더라고요. 적립되니까 또 
    힘이나네요. 열심히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