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너무 좋네요 주말계획 있으신가요

해가 쨍쨍이라 덥긴 하지만 하늘이 좋네요

가족들이랑 피크닉 가는 길이에요

뭔가 이것저것 챙기다보니 짐이 한가득이네요

다들 주말에 계획 있으신가요

집콕도 좋을 것 같아요

0
0
댓글61
  • 프로필 이미지
    이번 주말에는 계곡에 가려구 해요~^^
    벌써 저녁이네요 오늘두 꿀잠자세용 😊
  • 프로필 이미지
    벌써 주말이 끝나버렸네여.. 헝헝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용 👍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저는 집안일 하고 집콕 하려고 합니다
    ㅎ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저는 주말에 가족여행으로 제주도 갑니다. 하지만 가고 싶지 않기도 해요
    여러가지 이유로..ㅠㅠ 재밌고 힘든 여행이 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Zzuzu
    요즘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런데 주말 계획은 소 통왕 이벤트 마무리 하느라 바쁩니다
  • 프로필 이미지
    😝
    피크닉 좋네요!!!
    저는 아이가 열이 나서ㅠ 내일도 집콕 예정ㅠ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오늘 소통왕 마감하고
    낼은 좀 쉬어 볼까 했는데 글렀어요 오류땜에 ㅎ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저는 이번 주말은 몸이 너무 피곤해서 아무런 계획없이
    잘 쉬었어요. 앞으로 연휴동안 뭘할지 생각해봐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ㅡ.
    작성자
    컨디션 회복이 제일 중요하지요
    돌아오는 주말에는 컨디션 짱짱하게 재밌는 시간 보내시기를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전 주말에 언니 오빠가 와서 주말 내내 맥주와 함께 했네요.
    그래도 언니와 동생 셋이서 중간에 만보하려고 걷고 오기도 했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ㅡ.
    작성자
    가족과 시간 보내니 좋았겠어요
    같이 산책도 하고 기분좋는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캠핑을 가는게 제일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ㅡ.
    작성자
    기회만 된다면 캠핑도 가보고 싶네요
    텐트치는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우아연
    ㅈㅓ는 조금전에 캠핑장 와서 짐풀고 다하고 누웠네요ㅎ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 너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ㅡ.
    작성자
    캠핑 멋지네요
    바람이 세서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기를
  • 프로필 이미지
    피직스
    오늘은 하루종일 일하고 내일은 피크닉은커녕 집에서 좀 쉬어야겠어요~ㅋ
    프로필 이미지
    .ㅡ.
    작성자
    일하시느라 고생 많으셨네요
    일요일에 푹 잘 쉬셨나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전 집콕 했어요
    잘 보내셨지요??? 고생하셨어요 굿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ㅡ.
    작성자
    저도 일요일인 집콕했어요
    좀 더웠지만 재밌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 잠시 외출 하고 왔는데, 화창한 날씨에 기분 까지 맑아지더라구요 내일은 집콕입니다ㅎㅎ
    프로필 이미지
    .ㅡ.
    작성자
    토요일 외출해서 돌아다녔으니 일요일은 집콕으로 체력회복입니다
    날씨 너무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꼬목
    전 가족과 나가고 싶은데... 애들이 안나가요.
    오직 집에서 뒹굴뒹굴 중이랍니다.
    내일은 혼자서라도 커피숍에 가서 아이스 한잔 하고 올거예요. 꼭이요~
    프로필 이미지
    .ㅡ.
    작성자
    집이 너무 포근한가 보네요
    가끔은 혼자 놀러나가서 하고싶은대로 맘껏 다니는것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BEGIN!!!
    주말 가족과 피크닉 좋네요~
    엄마는 짐챙기느라 바쁘겠지만 일단 어디든 간다는게 좋으네요~
    프로필 이미지
    .ㅡ.
    작성자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어쩌다보니 짐이 한가득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지나롤로
    사고가 참 긍정적이시군요 나가는 것도 좋고 집에 있는 것도 좋고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맛있는 거 먹으며 이기는 야구를 보는 것도 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ㅡ.
    작성자
    자주나가지 않아서 외출이 좋은건지도 모르겠어요
    재밌는 야구경기와 맛있는 음식 최고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
    날씨 너무 좋아요 ^^ 
    근데 햇빛이 너무 뜨겁네요 
    프로필 이미지
    .ㅡ.
    작성자
    해있으면 땀이 막 나더라구요
    그늘로 열심히 피해다녔네요
  • 프로필 이미지
    지구마블
    가족과 피크닉 너무 부럽네요~~  즐거운 추억 만들고 오세요~
    프로필 이미지
    .ㅡ.
    작성자
    생각보다 오래 있었네요
    바람도 시원하고 너무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모니
    전 내일 강화도 놀러 가려구요
    근데 넘 더워서 걱정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ㅡ.
    작성자
    여행계획있으시네요
    더위 안먹게 조심하시고 해만 피해다니면 괜찮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