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어제도 이러던데..
공지도 없고... 뭔가 느려요..
소통왕발표도 그랬고..
공지하나 띄워주면 좋겠구만..
이제 되는거 같습니다 !
저도 계속 오류 떠서 사이트 입장이 안 되더라구요 도대체 왜 이런지 공지가 필요합니다
전체적으로 오류네요 지금은 낼이 마감날이라 걱정이에요
피드백이 너무 느려요ㅜㅜ 마인드키 챌린지.. 운영진과의 소통이 잘 안되는 이상한 소통왕 이벤트입니다. ㅋㅋ
ㅋㅋㅋㅋ 속 시원한 사이다같은 말씀!
저도 궁금하게 저게 계속 저 상태더라고요 주말이니 월요일이나 다시 봐야겠어요
며칠된거 같은데.. 뭐...언젠간...되겠지만..
아 오류가 생겼나보네요 ㅠ 서버가 힘든가? 빨리고쳐주세엿
며칠되었는데.,.똑같은 상태네요..흠... 알고는 있겠죠??
어제부터 그랬군요 전 오늘 보고서 이게 무슨 일인가 좀 있다 해도 계속 오류라고 나와서 공지를 제대로 볼 수가 없네요
며칠된거 같아요... 근데 아무런 말이 없어서...
저도 한번도 본적이 없어요. 혹시나 전후캡쳐 공지가 여기있나 싶어서요
ㅎㅎ 저도요.. 별거 없다는데 그러니 더 궁금ㅋㅋ
오메 아직도 오류이네요. 자도 한번 봐야겠어요
그르게요 오늘도 안되요ㅎ 궁금한디..ㅋ
아직이요.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빨리 해결되면 좋겠네요.
그러게요 아직은 마인드키 커뮤니티가 초반이라 오류도 많고 운영이 잘 되지 않나보네요
이렇다 저렇다 말이 라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공지가 참 늦어요
그렇게요
ㅜㅜ 궁금증만 쌓이네요
저만그런게아니었군요! 얼른 오류가해결됐으면좋겠네요
그러게용...얼른 오류 해결되길.. 좋은하루ㅈ되세용~~
오늘은 주말이라 안되는거아닐까요.. 하기 안된지는 좀 되엇는데..
며칠된거 같아요.. 그에대한 이러타저러타 공지도 없궁..
아직도 에러 나네요. 보신 분들이 별 거 없다고 하셨어요.
못보니..ㅋㅋ 더 궁금해서요ㅎㅎ
ㅅ소통왕 캐시나 잘 주면 그만이죠. 이게 하면 광고 수입이 있는 것이려나요?
글쎄용..저번에도 소통왕 당첨 공지도 꽤 늦어서.. 다들 궁금증만..
저도 안되요 운영진은 모르는건지...
설마요... 알고있을꺼 같은데.ㅈ당연히..
손봐야할게 많은거 같아요
그냥 왜 그런지..언제 정상화되는지.. 그런 공지가 있었음 좋겠어요
운영팀이 소통 부족이네요. 저희한테만 소통하라고 하네요.ㅎㅎ
ㅋㅋㅋ 정답이네요ㅎㅎ 다같이 소통합시다!
저도 안들어가져요 저렇게 나와요
왜그럴까요... 또 왜 공지는 안하는지.. 회원만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