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왕 폼 작성할때 핸드폰번호

소통왕 폼 작성할때 핸드폰번호폰번호 입력하는곳에

000000000

요렇게 입력하시나요?

아님 

000-0000-0000

이렇게 입력하시나요?

 

전 계속 전자로 했었는데 고민상담 폼 작성할때

010-xxxx-xxxx

요렇게 기입해달라고 한거 보고

밑에처럼 폼 쓰고있어요

 

별 상관없겠죠?

0
0
댓글43
  • 엄마나야나
    저는 쭉 후자로 쓰고 있습니다 굳이 이렇게 쓰라고 예시까지 보여줬으니까 그렇게 해야하지않을까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전 양식에 나와있는대로 해요
    별 상관없을듯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하이픈 넣어서요
    전 계쏙 그렇게 햇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딱히 형식을 정해주지 않을 때는 000-0000-0000으로 해요. 
    캐시 적립은 문제없이 잘되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호오
    저도 두번째걸로 하고있어요 ㅌㅌ
    예시에도 그렇게 되어있길래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위로 하면 캐시가 적립이 안될까요?
    앞으로 아래처럼 해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세라
    작성자
    위로 해도 들어와요!!
    그냥 올려봤어요 ㅎㅎ
  • Jess
    그냥 입력하는 경우도 있고 ㅎㅎㅎ 크게 상관없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저도 첨에 고민했었는데 그 동안 인스타 챌린지 할 때  010-0000-0000 이렇게 썼어서(거기 구글폼에는 아예  010-0000-0000이렇게 써달라고 명시 되어 있어요) 조금 귀찮지만  010-0000-0000 요렇게 쓰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저는 예시 있는대로 작성해요 ㅋㅋㅋㅋ 010- 넣으라고 하면 넣고 그냥 전번 넣으라고 하면 0100000000이렇게 작성합니다. 그래도 알아서들 다 잘들어오더라구요 ㅎ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 넣어서 해달라고 하는 곳도 있어서
    - 넣어서 그냥 전번 작성하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저는 예시에 000-0000-0000 로 안되어 있으면
    그냥 숫자만 입력해왔어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꼬목
    전 숫자만 입력했어요.
    안그래도 고민상담 인증하니 번호 입력 방식이 다르더라구요.
    아직까지는 별 문제가 없었어요.
    근데 대부분 분들이 두번째 방법으로 많이들 하시네요.
  • 사랑이
    저는 두번째로 번호 입력해요
  • 프로필 이미지
    꽃보다그녀
    혹시나 해서 두 번째로 쭉했어요~ 예시에 그렇게 나와있어서요..ㅎ
  • 프로필 이미지
    casper
    크게 상관은 없을듯해요. 전 -사용해서 작성해버릇하니 아예 촌에 저장되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wonk
    저도 - 이거 넣어서해요~!!! 
  • 프로필 이미지
    최영주
    저는 - 넣으라는 말 없으면 전자로 해요
    그래도 잘 들어오던데용!
  • 러블리yu
    이거 성공 인증 할 때 잘못 적으면 오류더라고요 앞으로 잘 적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달남99
    말이 없으면 어떤거든 상관없어요
    문자 오던데요
    프로필 이미지
    세라
    작성자
    그쳐 ㅋㅋ저도 캐시 받긴했는데 ㅎ
    혹시나해서 올렸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배짱이
    000-0000-0000로 하네요
    이게 문제가 되는지는 저도 궁금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세라
    작성자
    문제는없어요! 전자로 했는데 캐시 들어왔거든요
    근데 어제 폼 작성할려고보니 예시에 - 기입하라는거 보고 써봤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