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하는 곳에 들어가면 자기가 도전하는 댓글 갯수를 클릭하는 란이 있어요. 마치 마라톤 뛸 때 5km, 10km, 하프, 풀이 있는 것처럼요, 처음부터 갯수 설정하고 하는거 아니니까 250개를 목표로 하시다가 안되실거 같으면 나중에 인증할 때 하신 갯수만큼만 신청하시면 돼요~
강미뇽
댓글수에 따라 100% 지급인거죠 ㅎㅎㅎㅎ 100% 아님 이렇게들 많이 참석하지않으실듯해용!!
펭하잉
목표 달성하면 전원 지급인 것 같아요
추첨이면 참여 안할 것 같아요 ㅠㅠㅋㅋ
꼬목
네~ 참여해서 댓글수에 맞게 캐시가 달라져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달아서 캐시 받아볼려구 하고 있어요.
러블리yu
저번 소통한 해서 150개 달아서 5천캐시 지급이라고 떴어요. 화이팅해요.
배짱이
댓글 갯수에 따라 캐시 차등 입니다
공지사항 살펴 보세요 ㅎㅎ
써니
댓글수에 따라 차등 지급입니다
댓글 열심히 작성해야해요
달남99
목표 달성하면 다 주죠
이런 이벤트 좋아요
속초
댓글 수에 따라서 주는 건 다르지만
신청하면 다 주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은찬은서맘
참여하신분들 하신만큼에 따라
전원다 주는거에욤~^^
raintree
다 받는거 맞아요.
열심히 소통하시면 되요
최영주
전원이요^^
그게 메리트라 열심히
햐죵
미연
모두에게 주는것 같아요. 힘들게 댓글 썼는 누구는 주고 누구는 안주면 안되죠. 단지 댓글 수에 따라 차등이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