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중 이 기능 많이불편합니다..

인원이 늘어나니 글 쓰면 댓글이 많이 달리는데요

댓글 포함 50개가 넘어가면 그뒤부터  댓글 답변 주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하나 달아주면 사이트가 닫혀서 다시 열어야 하고

여는 장소도 글 쓰는 위로 올라가버리구요

경험하신분들은 아실겁니다

많이 불편합니다

0
0
댓글49
  • 프로필 이미지
    ZERO
    뭐 여러가지로 불편한 점들이 많이 있기는 합니다.
    저는 폰으로 참여인증 하고나면 마인드키 먹통 되서 캐시워크 재시작 하거나
    폰 재부팅도 합니다... 오류 많아요~
  • 프로필 이미지
    ㅇㅇ
    글 잘 읽고 갑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요!
  • 엄마나야나
    최신순으로 댓글 순서 바꿔서 보면 좀 낫지 않을까요 근데 여기 소통왕떄문에 댓글 다는 분 많아서 굳이 대댓글 안다셔도 괜찮을거에요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불편한 부분이 많죠. 컴터로 하면 다음글이 있는데 
    핸드폰으로 하면 다음 글이 없어서 너무 불편해요.
    그래서 저는 컴터로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당근당근당근♡
    250개 채우고 언넝 끝내고 눕고 싶네요 아 진짜 맘같아선
    노래라도 부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당근당근당근♡
    그래도 250개 채우기 위한 노력은 계속 되어야 하지만 말이지용 ..언제 채우나ㅠ
  • 프로필 이미지
    당근당근당근♡
    어머 그래염?? 저 지금 알았어요 50개 넘으면 그런...기능들이 추가된건지-ㅁ-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맞아요 여러번 요청해도 소용없고
    보면 다 이런식으로 생겨서 쉽게고치지 않을듯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왜 안될까요?
    된다고봅니다
  • 지니
    50개가 넘어가는 경우가 아직 없어서 미처 몰랐네요.
    이 부분이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바일이랑 PC랑도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지도 궁금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아니댓글 
    달면 50개 넘어가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맞아요 빨리 개선되면 좋겠어요
    벌써 일요일 저녁이에요~ 잘 마무리하시고 한주간 힘내세용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고쳐 주세요 지기님들...
    알아들으셨지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아 맞아요 저도 경험했어요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다같이 공통으로 느끼는 
    시스템적 사항이죠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아.. 저도 저번에 댓글 달다가 지금 말씀하신 것과 동일한 불편함을
    느꼈어요.. 그리고 화면 크기 줄여놓으면 이전글, 다음글 버튼이 없는 것도
    개선되면 좋겠어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넵 그러합니다
    즐거운날 이시길...
  • 프로필 이미지
    봄바람꽃별
    저는 댓글 달기만 하고 있어서 몰랐네요
    아직 불편한 점이 많은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네 그렇게 준비 덜된 상태에서 굴러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매우매우 공감합니다! 또 알림 빨간불 나오는건 좋은데 해당 게시글 열면 거기에 달린 댓글 알림 빨간불은 한꺼번에 지워졌으면 좋겠어요. 제가 카톡 알림도 다 읽어서 없애버려야 직성이 풀리는 타입이라 그런지 이것도 좀 불편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아름다운 휴일 되시구요
    행복 하시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오
    아.. 빨리 개선되어여겟네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빨리시정이 되어야 할 부분입니다
    그렇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아. 저도 느끼는 현상이었습니다. 갑자기 그렇게 되서 이상하다고 느꼈었는데
    아직 사이트가 초반이라 그런지 불편한게 많아요 ㅠ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ㄱ렇습니다
    자꾸민 고객센터에 유선.,메일로 시정요구 필요함
  • 지도사랑
    맞아요~~점점 좋아지길 기대해봅니다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알려주어야 합니다
    이런게 이런지를 모릅니다
  • 나는나
    전 가끔 댓글 달다가 뭐가 눌려서 그런가 통째로 없어져요ㅜㅜ 이전으로 돌아가기가 안돼서 걍 날려버린 댓들이 몇개 있어요ㅜㅜ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짜증 지대로 나죠?아휴 퍽퍽...
  • 프로필 이미지
    봄이
    그러게요 좀 불편하긴하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넵 저만 그런건거가요?
    동가홍상.
  • 프로필 이미지
    권지연
    그러겠네요.
    쓸수있는만큼만 쓰세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넵 그렇게 하면 이런건 고쳐야합니다
    시정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