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얼마나 드세요?

좀 뜬금없는 질문인데 여러분은 분식집 김밥 기준으로 얼마나 드실 수 있나요?

저는 먹는 양이 좀 많은 편이기도 하고 김밥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죽을 때까지 김밥만 먹어도 괜찮을 것 같거든요ㅋㅋ 

 

오늘도 김밥을 먹다가 문득 제가 먹는 양이 많은 것인지 궁금해져서 질문 올려봐요. 저는 한줄만 먹으면 좀 아쉽고 한줄 반 정도는 먹어야 배가 부르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0
0
댓글110
  • 프로필 이미지
    빙하소년둘리🦖
    저도 많이 먹는 편입니다. 
    밥만 먹으면 두줄 먹어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저도 두줄은 너끈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 ^
    단독으로 먹으면 한줄 다 먹구요
    라면이랑 먹으면 반 남겨요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그 남은 김밥은 제가 먹을께요ㅋㅋㅋ
    저는 김밥 먹을 때 목구멍에 블랙홀 열리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땅콩도둑
    저는 김밥 한 줄에 컵라면 소컵 하나면 배불러 죽어요
    딱 좋은 건 김밥 한 줄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김밥 한줄은 너무 적어용ㅠㅠㅠ
  • 보이윤
    전 두줄입니다.
    라면이랑 먹을때는 한줄이죠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오늘 점심 메뉴는 라면에 김밥으로 해야겠어요
  • 엄마나야나
    김밥은 분식집에서 사면 두줄먹으면 배부르지만 집에서 싼 것은 하루종일 왔다갔다하면서 계속 먹을수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ㅋㅋㅋ 바로 이게 제 얘기입니다. 집 김밥은 왜 끝도 없이 들어가는가
    증말 미스테리예요
  • 프로필 이미지
    당근당근당근♡
    그렇게 크게 해서 두줄 먹어요 ㅋㅋ 남편이 김밥집 하면 망하겠데욤..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저도 김밥집 하면 안돼요. 작게는 만들 수 있는데 손님 김밥 썰다가 저도 모르게 줏어먹을거 같아요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당근당근당근♡
    저 김밥 작은 줄은 3~4줄 먹을수 있어요...제가 김밥 말면
    밥 한공기만 드갑니다요...0ㅁ0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ㄱ김밥 한줄이 밥 한공기인데 왜 이렇게 끝도 없이 들어가는걸까요?
    보통 식사할 때 밥 한공기 먹으면 배부르잖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저는 김밥 1줄 겨우 먹습니다.
    하지만 제 딸아이는 기본 2줄 먹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저는 언제짬 "어휴,, 배 꽉찼어.. 못먹겠어.." 라는 말을 해볼 수 있을까요?
    댓글 쓰다 보니까 배고파지는 사람.....바로 접니다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전 딱 1인분이 좋아요 ㅋ그마저도 배 안고플땐 
    두번정도 나눠먹기도 하네요 ㅋ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우와....... 그럼 김밥 남으면 제가 먹어도 될까요...ㅎㅎㅎㅎㅎ
    저 진짜 김밥 귀신붙었나봐요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2.5줄??? 사실 3줄도 먹을수 있어요 김밥은 ㅋㅋㅋ
    밥이랑 김밥은 달라요
    아.. 집김밥은 3줄 가능 분식집은 불가능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집 김밥은 왜 끝도 없이 들어가는가.
    이거 누가 연구 안하나요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땅콩도둑
    저는 한 줄 만 먹어도 괜찮은데 막 배부르다 는 느낌은 아니고요
    컵라면 소컵 같이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고런 조합으로 먹으면 딱 좋은거 같아요.
    
  • 지니
    ㅋㅋㅋㅋ 저는 김밥 바이 김밥인 거 같아요.
    바르다 김선생 같은 김밥은 워낙 두꺼워서 한 줄만 먹고요.
    분식집에서의 일반 김밥은 두 줄은 먹고,
    새우튀김이나 돈까스 김밥 같은 두툼한 건 한 줄 먹어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김선생 김밥도 두 줄은 먹을 수 있을거 같은 사람 바로 나야 나~
  • 프로필 이미지
    베리베리
    저는 김밥 한줄을 다 먹지는 못하고 라면한두 젓가락을 거들었다면 김밥은 반개정도 먹는거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라면 한두젓가락에 김밥 반줄이라니.... 저한테는 순식간에 사라질 양인데요..
    날씬하실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저는 김밥 두줄은 먹어야해요 !!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용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저도 한줄 만 먹기엔 배 안차더라구여
    그게 맞는거같아요 ㅋ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요즘 한 줄은 양이 좀 적어진 것 같아요.
    쓰다보니까 김밥 먹고 싶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나무그늘
    저도 한줄로는 부족하더라구요 2줄은 많고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한줄반 정도면 괜찮은거 맞죠?
    저는 사실 두 줄 다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저도 김밥은 두줄까지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국물이 있으면
    좀 더 먹을 수도 있구요. 저 돼지같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아녜요!! 돼지라뇨!! 그럼 두 줄도 먹을 수 있는 저도 같이 돼지가 되는건데!!
    안됩니다. 두줄은 정량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봄바람꽃별
    저는 김밥 한줄 반은 기본으로 먹고
    배고프면 두줄도 거뜬히 먹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사실 두 줄도 거뜬한데 남들이 돼지같다고 할까봐 눈치보면서 조금만 먹어요ㅎㅎㅎ
  • cashwalker
    딱한줄 먹어요 전 그게 딱 저한데 적당하더라고요 ㅎㅎ
    밥이 작거나 양이 작으면 한줄은 적을거같긴해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요즘 파는 김밥이 양이 좀 적어지지 않았나요?
    예전에는 한줄 먹으면 나름 괜찮았는데 요즘은 제가 뱃고리가 커진건지 한줄만 먹으면 배고파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리나
    깈밥만 먹으면 2줄반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저도 맘만 먹으면 2줄반, 3줄은 거뜬할거 같아요!!
    오늘도 김밥 먹고 싶은데 어제, 그제 먹어서 오늘은 좀 쉬어야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