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도둑저는 잘 모르겠어요 저도 집에 저렇게 직접 만든 막걸리 받은게 있는데 위에하고 아래하고 분리돼서 섞으면 그 파는 막걸리 맛이 안 나고 좀 뭐라해야 되나 씁슬한 맛이 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