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 희석 비율?

집에서 담은 막걸리 오늘 걸렀는데 보통 % 로 희석 하나요?

막걸리 희석 비율?

0
0
댓글27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우와 손수담그신거예요
    정말 대단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막걸릴르 직접 발효시키셨어요???
    와~~ 진짜 대단하세요~~ 보통 정성이 아닐텐데요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집에서 막걸리는 만드시는군요. 대단하세요.
    제가 바라는 삶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막걸리를 수제로요??대단하세요
    어렵지않나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콩국인줄 알고 들이킬 비주얼 ㅎㅎ
    손수 막걸ㄹ리라니요
  • 프로필 이미지
    땅콩도둑
    저는 잘 모르겠어요
    저도 집에 저렇게 직접 만든 막걸리 받은게 있는데
    위에하고 아래하고 분리돼서 섞으면 그 파는 막걸리 맛이 안 나고 좀 뭐라해야 되나 씁슬한 맛이 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집에서 담군 막걸리 너무너무 맛있겠네요 
    정말 시원할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집에서 직접 막걸리도 담그시고 대단하세요! 막걸리를 잘 못먹어서 비율은 모르지만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호호
    우와 집에서 막걸리를 담아요?
    대단하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M
    집에거 막걸리를 만들수가 있어요??
    대단히 금손이시네요 술을 만들다니 ㅎ ㄷ ㄷ
  • 프로필 이미지
    점보비행기
    물도 조금넣고 매실청이나 오미자청 넣고 먹어 봤어요
    단맛이 나서 먹기도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가즈아
    집에서 담근막걸리 시큼하고 찐한게 너무 맛나겟어요 ㅠㅠㅠ 
  • 프로필 이미지
    비니♡으니
    집에서  막걸리를 만드신거에요? 대단하세요
    수제막걸리네요^^ 정성 가득이라 더맛있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우진호진
    직접만드신거예요???신기방기~~~^^
    완전 꼬숩고 맛날꺼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싹쓰리
    집에서 담근적이 없어서...
    색이 너무 곱게 잘나왔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쓰마미
    껄쭉하니 맛나보여요
    파전이랑 한잔드셔욥
  • 프로필 이미지
    배짱이
    수제 막걸리 만드네요
    짱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쿠쿠
    집에서 막걸리를 담으셨군요
    식성대로 비율은 맞추시면 될 듯 싶은데
    사진으론 정말 진하게 보이네요
  • sowhat2235
    집에서 막걸리를 담그신다구여?헐..대박이네요!!전 막걸리즐겨마시긴만했지만드는비율은ㅜㅜ맛나게 성공하시길
  • 프로필 이미지
    뜽유파파
    대단하시네요 막걸리를 어떻게 담그시는지 ㅎㅎ 막걸리는 사이다랑 섞어서 먹음 꿀맛인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