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몇개나 다셨나요?

연휴마치고 출근하고 그래서 참여가 늦었어요

이제까지 130개 정도 달았네요

반 정도 했으니 남은 이틀동안 또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

다들 몇개정도 하셨나요?

0
0
댓글60
  • 프로필 이미지
    시아81
    전 오늘 부터 시작이네요.
    이제 70개째 인데 성공하겠죠 ? 화이팅!
  • 보이윤
    저는 100개가 목표입니다.
    거의 다했습니다.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ㅇㅇ
    글 잘 읽고 갑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200개요 힘드네요 ㅠ
    이번 소통도 힘들고요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저는 150개를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화이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전 250개가 목표입니다 오늘 시작했는데
    오늘 마감할수있을거같아요 ㅋ
  • 프로필 이미지
    리나
    80개도 하게 힘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고생하셨어요~~
    꼭 남은기간 완주하세요
  • 지니
    진짜 대단하신거 같아요. 저는 25개 다는 걸 목표로 하는데도
    생각보다 쉽지 않은 것 같거든요. 열심히 따라가보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베리베리
    저는 아직 100개도 못했네요. 힘드네요. 이제 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저 오늘 마감하려고 열심히 힘내고있어요 !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용 👍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저는 이제 ㅅ작해서 10개? 정도인 것 같네요
    ㅠㅠ 어려워요 ~ ㅜㅜ
  • 프로필 이미지
    나무그늘
    댓글 시작하기전 캡쳐를 하지 않아서 다시 시작하네요 ㅠㅠ
    다음에는 250개 목표로 하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지금쯤 마감하셨을까요? 저는 아까 낮부터 달려서 아직도 
    계속 달리고 있네요. 오늘 안에 마감이 목표예요 
  • 프로필 이미지
    봄바람꽃별
    저도 오늘부터 시작해서
    250개 목표로 하고 있어요
    70개 정도 남았어용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casper님~ 화이팅입니다! 아직 며칠 남았으니 꼭 완주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지금쯤이면 마감하셨나요 저는 오늘 달리다 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 cashwalker
    전 하는게 많아서 하루에 조금씩 댓글 달고 있네요 ㅎㅎ
    마무리 잘하시고 소통 잘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casper
    작성자
    ㅇ오제 오늘 좀 더 달나서 이제 40개 정도 남았어요
    거의 고지에 가까워옵니다 힘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은 손에 꼽아요 ㅎㅎ 오늘 하루 분발해야겠어요 함께 화이팅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