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연휴마치고 출근하고 그래서 참여가 늦었어요
이제까지 130개 정도 달았네요
반 정도 했으니 남은 이틀동안 또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
다들 몇개정도 하셨나요?
전 오늘 부터 시작이네요. 이제 70개째 인데 성공하겠죠 ? 화이팅!
저는 100개가 목표입니다. 거의 다했습니다. 화이팅!
글 잘 읽고 갑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요!
200개요 힘드네요 ㅠ 이번 소통도 힘들고요
저는 150개를 위해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화이팅하세요.
전 250개가 목표입니다 오늘 시작했는데 오늘 마감할수있을거같아요 ㅋ
80개도 하게 힘드네요
고생하셨어요~~ 꼭 남은기간 완주하세요
진짜 대단하신거 같아요. 저는 25개 다는 걸 목표로 하는데도 생각보다 쉽지 않은 것 같거든요. 열심히 따라가보겠습니다!
저는 아직 100개도 못했네요. 힘드네요. 이제 자야겠어요.
저 오늘 마감하려고 열심히 힘내고있어요 !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용 👍
저는 이제 ㅅ작해서 10개? 정도인 것 같네요 ㅠㅠ 어려워요 ~ ㅜㅜ
댓글 시작하기전 캡쳐를 하지 않아서 다시 시작하네요 ㅠㅠ 다음에는 250개 목표로 하려구요
지금쯤 마감하셨을까요? 저는 아까 낮부터 달려서 아직도 계속 달리고 있네요. 오늘 안에 마감이 목표예요
저도 오늘부터 시작해서 250개 목표로 하고 있어요 70개 정도 남았어용
casper님~ 화이팅입니다! 아직 며칠 남았으니 꼭 완주하세요!!
지금쯤이면 마감하셨나요 저는 오늘 달리다 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전 하는게 많아서 하루에 조금씩 댓글 달고 있네요 ㅎㅎ 마무리 잘하시고 소통 잘하세요
ㅇ오제 오늘 좀 더 달나서 이제 40개 정도 남았어요 거의 고지에 가까워옵니다 힘내세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은 손에 꼽아요 ㅎㅎ 오늘 하루 분발해야겠어요 함께 화이팅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