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캐시

캐시 얼마나 모으셨어요??

다른 글들 보니 몇만씩 모으신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전 아직도 겨우 만 캐시인데...

캐시 모으는 팁 있으신가요?! ㅠ

0
0
댓글46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저도 이번에 커뮤니티 하면서 좀 모았고 그전에는 1만도 안되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쌓이면 쓰고 해서 얼마 없어요
    이제부터 모아서 큰거 사볼까 생각도 들어요 ㅎ
  • 엄마나야나
    이런 저런 챌린지를 해야 빨리 모여요 인스타개설해서 챌린지하세요 커피사먹느라 모여있는건 별로 없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ㄷ다양한 챌린지를 하시면 됩니다.
    저는 치킨과 햄버거를 정말 여러번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전 이십만캐시 좀 넘게 모은거같아요
    30모아서 출금하려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큰돈 모으기는 힘들어요
    여기서 이벤트 참여하는것도 많은 시간 써야해요
  • 지니
    캐시워크 저도 이제 모으기 시작했는데요.
    이벤트 참여가 은근 큰거 같아요.
    그냥 걷기로만 모으면 만보 맥스 채워도 한달 기준 3천원 남짓이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이벤트 많이 참여하세요.
    이벤트,퀴즈,만보기,출석,팀워크 참여해서 모으세요
  • 프로필 이미지
    김지희
    요즘은 리워드가 많이 줄어들어서 힘든 것 같아요
    이벤트 하는거 다 참여하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박지민
    전이제 3000캐시 모으는 대로 족족 써서
    쌓여있믄 꼴을 못보네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캐시워크 전에 챌린지 처음 햇을때는 캐시 진짜 많이 모았었는데 거의 다 간식사먹고 챌린지도 2000원 뿐이 안주고 모으기 힘들어지다가 커뮤니티 생기면서 이제 25000캐시정도 모았네요 
    
  • cashwalker
    캐시 워크는 챌린지 했을 때는 진짜 많이 받았거든요 근데 이제 챌린지도 별로 없고 캐시도 많이 줄어서 안 쌓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이런 이벤트 커뮤니티 이벤트 도 하면서
    꾸준히 모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저도 캐시워크는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만원 조금 넘게 모은 것 같아요.
    소통왕 캐시 들어오면 더 두둑해지겠지요 
  • 프로필 이미지
    쵸비 우승 기원
    저도 아직 만 캐시 조금 넘게 있습니다 ㅎㅎ
    얼른 빨리 모아서 상품들 사고 싶네요 ㅎㅎ
  • cashwalker
    몇만원씩 모으다니 대단하네요.
    저도 모아서 몇만원 써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 ^
    많을땐 6만원 정도요 지금은 4만원 이요 챌린지 꾸준히 하면 유지 되더라구요 
  • 규성
    전 쌓이면 바로바로 쓰는 편이라 만캐시 정도 있네요. 이것도 조만간 쓸려구요.
  • 지폐메이커
    모으면 바로 현금화합니다.
    
    현금화한 30만원 한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유나&향숙♡
    캐시워크는 그냥 꾸준히 계속 모으는 수밖에 없는거 같아요 그나마 요즘 커뮤니티이벤트 때문에 잘 주는거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