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몇시에 주무시나요?

저는 출근이 빠른 편인데 한 10년 넘게 편도 2시간 거리에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했거든요. 다행히 집-회사까지 한번에 가는 버스가 있고 자차 출근도 걸리는 시간은 비슷하고 더 피곤하기만 해서 자면서 가는 방법을 택했죠(지금은 회사까지 도보 10분거리로 이사했습니다).

 

새벽 기상때문에 아무리 늦어도 11시에는 자는 생활을 오래 하다보니 회사 코앞에서 사는 지금도 9시 좀 넘으면 졸리고 새벽 4시에는 눈이 떠지네요. 세상에 재미난 일은 내가 자는 동안에 다 생기는 것 같아서 눈을 부릅..!!! 떠도 스르륵 잠들어버려서 핸드폰으로 안면 강타 당하기 일쑤예요ㅋㅋ 학생때는 맨날 새벽 두세시까지 말똥말똥했는데 말이죠. 여러분은 보통 몇시에 주무시나요?

0
0
댓글62
  • 프로필 이미지
    공주얌
    아하하 저랑 비슷하네요 저도 9시쯤자서 그시간쯤 일어나요ㅠㅠ다들 할매래요
  • 황윤정
    빠르면 9.30분  중가운데는10.26분 늦을때는 11시
    최대늦을때 밤1시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저랑 비슷하신거 같아요! 저도 피곤하면 9시 반 정도부터 핸드폰 얼굴에 떨어뜨리고 난리 난답니다. 평소에 자는 시간은 보통 10시 반 정도인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새벅 한두시에 자요
    일찍 자려해도 보통 그시간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저는 되도록 12시 이전에 잡니다. 늦게 자면 피곤하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전 보통 1시 쫌 넘어서 자요 그래서 7시쯤 일어나요
    겨우 눈떠서 가긴해요 ㅎ
    몇시에 자건 눈뜨는건 힘들어요
  • 엄마나야나
    새벽한시쯤 잡니다 12시 전에 자고 싶은데 각종 포인트가 12시 떙하지마자 받을게 많아서 일찍 잘수가없네여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저는 늦게 자는 편이긴 해요. 12시에서 새벽 1시 사이에 잡니다.
    아침에는 6시 30분에 일어나구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전 요즘 계속 늦게자네요 어제 두시에 잔거같아요
    원래 이렇게 늦게잠들지않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1시 정도에 자요 보통
    오늘도 굿밤 되세요
  • 지니
    평소에는 그래도 밤 열두시에는 잠들려고 노력하는데요.
    다음 날 일정이 없거나 그러면 새벽 3~4시까지 안자고 버틸 때가 종종 있어요.
    핸드폰으로 안면 강타 완전... ㅋㅋ 공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김지희
    저는 올빼미형이라 늦게 자는편이에요
    소통 조금만 더 하다 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베리베리
    저는 12시전에는 잠들려고 하는데 요즘 활동하느라 자꾸 취침시간이 늦어져서 기상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박지민
    저는 요즘 2.3시에 자서 6시 반에 일어나요
    피곤해서 다크서클이 점점 내려오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저는 보통 11-12시에서 자고 잇어요ㅎㅎ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용 👍
  •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저는 10시면 자요~ 이것도 졸린거 참고 참다 10시에 자네요 ㅋ
    아침에 5시만 넘으면 눈이 떠져서 이패턴에 길들여 졌는지 이제는 알람 없이도 일찍 일어나네요 
  • cashwalker
    전 잠이 많아서 10시에는 자요 저도 젊었을 때는 새벽까지 안잤는데 말이죠 ^^;;
  • mellaj
    보통 1시 이전에는 자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저는 11시쯤이먄 졸려서 자는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7시간 정도 자요
  • 프로필 이미지
    나무그늘
    저는 5시 전후에 눈이 떠져요 그런데 일어나서 특별히 하는게 없어요 
    일찍 눈이 떠지면 일어나서 무언가 해야 하는데 말이죠
  • cashwalker
    아침 5시면 알람이 울려서 일어나요.
    제일 먼저 물한잔 마시고 하루 지내고 밤 12시쯤에 잠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