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오전 오후 언제 하시나요?

저는 맘같아선 오전 공복운동을 너무 하고 싶은데

오전에 하면 하루가 너무 피곤한 것 같고

또 너무나 저녁형 인간이라 아침에 일어나기가 참 힘이드네요

새벽에 운동 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그래서 전 밤에 하는데 효과가 덜 할까 걱정도 살짝 되네요

여러분들은 언제 하시나요?? 궁금해용

0
0
댓글49
  • 프로필 이미지
    리나
    아침은 바빠서.. 전.. 저녁에 하는편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운동 안하는 게으름뱅이예요
    살포시 보고 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운동 안하고 있어요 ㅠ
    번아웃처럼 너무너무너무 하기 싫어요
  • cashwalker
    전 오히려 저녁에 해서 운동효과가 좋았어요 낮에 에너지썼는데 피로회복도 되고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오 그러시구나 저도 저녁에 늘 하는데 안하는 것 보단 나으니 열심히 해야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저도 새벽운동 하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시다 싶어요. 저는 이젠 되도록 오전에 끝내려고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새벽운동은 진짜 넘사에요 ㅜㅜ
    오전에 끝내야 맘도 편하고 좋긴 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저는 요즘에 새벽 일찍 눈이 떠지더라구요. 본격 운동은 못하고 동네 한바퀴 뛰고 들어오는 정도는 하고 있어요. 공복 운동이 좋다고는 하지만 아침이든 밤이든 일단 운동을 하는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요? 운동 하시는 것만으로도 엄청 대단하신거예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와 엄청 부지런하시네여 맞습니다 운동 하는 것 만으로 잘 하고 있다 생각하고 더 힘내봐야겠어요
  • 나는나
    전 새벽에는 못 일어나고 애들 학교 보내고 오전 시간에 운동 해요~ 새벽 운동 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저만 게으른 듯 해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아이구 무슨 애들 학교보내고 오전 운동하시는것 자체가 엄청 부지런하셔요 새벽운동은 저에겐 신의영역 같은 것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저는 오전에 할 때에도 있고 오후에 할 때에도 있는데 운동을 하는 시간에 얽매이기보다는 매일 꾸준히 하는 게 효과가 더 좋지 않을까 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너무나 현명하신 말씀입니다
    시간보다는 꾸준함이 정답이겠죠 좋은 댓글 감사합니단
  • 라이크
    저는 오후요. 오전에 아침 일어나기에도 버거워요. 오후에 합니다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맞아요 저랑 같아요 저도 아침 일찍 일어나서 
    운동가는 게 너무 버거워요 ㅠ
  •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아.. .답할수 없는 질문을 주셨어요
    죄송해요 운동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을 전혀 하지않아도 되는 훌륭한 몸매라고 생각하겠습니당 ^^
  • 엄마나야나
    오전에 하는데요 공복으로 갔다가 머리가 핑핑 돌아서 빵한쪽 먹고 갑니다 오후에는 힘들어서 안하게 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공복에 또 너무 무리하면 어지럽고 그렇더라구요
    맞아요 오후에는 힘들고 늘어지죠 ㅜㅜ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저도 밤에 주로 운동을 합니다. 
    새벽에는 한번씩해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저도 밤에 하는게 습관되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
    새벽운동 도전해 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네바이넙
    전 아침에 출근전에 하긴 하는데...
    꼭 뭐가 좋고는 없는거 같아요. 저는 약간 숙제하는 기분이라 아침에 해치우는게 편하더라구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출근전에 하시는 거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는 상상도 할수 없는 일 
  • 프로필 이미지
    노프라블럼
    당뇨환자는 점심 먹고 바로 운동하는게 좋다고하네요 점심먹고 바로해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식사후에 바로 움직이고 산책하고 하는 게 그렇게 좋다고 하드라구요 그래서 저도 바로 설거지를 하든 움직이려고 노력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전 오전에요 오후에는 땀나서 못해요
    더운ㅇ거 엄청 싫어하거든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저는 밤에 해서 더 시원하긴 한데 뭔가 아침에 하는 상쾌함은 덜 한것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저도 아침에 공복으로 운동을 하고싶은데 저녁에 하고 있어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저랑 같네요 공복운동이 너무 좋다는데 
    그래도 안하느니 저녁에라도 해야죠 
  • 프로필 이미지
    카멜리아
    일찍 일어나하면 좋은데
    진짜 쉽지않네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맞아요 저는 저녁형 인간이라 진짜 더 힘들어요
    생활 패턴을 천천히 잘 바꿔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kk
    저는 회사 점심시간에 합니다
    오전 저녁 다 시간이 안나기도하고 피곤해서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회사 점심시간에 하시는 거 진짜 대단하시네요
    이렇게 다들 부지런히 하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라미라미
    전 저녁 9시에 하고 씻고 바로 자요 ㅎㅎ 일찍 하는 건 안맞아서 ㅠ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그쵸 저도 일찍하는 건 너무 무리여서 ㅜㅜ
    그냥 맞게 잘 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전 번아웃처럼 운딩하기 싫어요
    진자 때려죽여도 못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그럼 집에서 간단하게 스트레칭 정도는 어떠세요
    유튜브에 간단한 것들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