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하고 왔어요

간만에 약속있어서 스타필드 가서

브런치 먹고 스벅가서 음료도 마시고

왔어요.

애들 하원때문에 시간이 길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간만에 외출이라 좋았네요

외출하고 왔어요외출하고 왔어요

0
0
댓글64
  • 프로필 이미지
    리나
    아.. 브런치 너무 맛나겠네요...
    맛잇는 음식과.. 수다.. 최고죠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브런치 너무 맛났어용
    짧지만 요런 자유시간 너무 좋은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우와 맛있는거 드셨네요
    주말이 끝나가네요 굿밤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가끔은 이런것도 먹어줘야 겠더라고용 ㅎ
    오늘도 덥지만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겠어요
    오늘 날이 덥지요?? 좋은날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네네 짧지만 그래도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오늘도 날이 너무 덥네요
    덥지만 좋은 오후시간 되세요 
  • 햇살 좋은 날
    브런치 먹으러 가고 싶네요~
    급 배고파졌어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브런치 한번 즐기러 나갑시다용
    음식 사진 보면 배가 고파지긴 해요 ㅜ
  • 나는나
    간만의 외출 좋으셨겠어요~ 브런치 비주얼 최고네요~스벅에서 커피도 맛나게 드셨죠?
    힐링 타임 되셨길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자유부인으로 외출은 언제나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
    짧지만 즐거운 힐링 타임이였어용 
  • cashwalker
    잼난곳에 가셨군요 아이들이 일찍와서 짧은시간이 아쉬우셨겠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맞아요 ㅎ 어디든 자유의 몸으로 가는곳은 즐겁고 
    좋은 곳인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간만의 외출이라 더 즐거우셨겠어요. 
    맛있는 음식가 차~ 맛있어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맞아요 외출은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일인거 같아요
    음식들도 아주 맛나긴 했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오늘같이 더운 날에는 쇼핑몰 같은 곳에서 시원하게 커피도 마시고 쇼핑도 하면 쾌적하고 좋을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음식들은 진짜 맛나긴 했어용
    요즘 너무 더우니 요런 시원한데 가서 
    시간 보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다양한 음식 가득 담긴 브런치 먹고 싶네요 ㅎㅎ 잠시나마 외출 하고 오면 기분 전환도 되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맞아요 잠깐이라도 즐거운 외출 하고 오면
    기분이 좋아자긴 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
  • 김김
    애들 하원하면 픽업해야 하는군요. 그래도 잠깐이지만 외출은 즐거운 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네네 하원시간은 어쩜 이리도 빨리 오는지요
    그래도 짧은 시간 외출도 행복하긴 했어용 
  • 라이크
    외출하셔서 기분 좋으시겠어요. 음식도 맛있어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맞아요 뭐든 외출하는건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
    음식들도 맛나긴 했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이수진
    우와~~브런치^^오믈렛 넘 맛있겠어요
    즐거운 외출 잘 하고 오셨나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브런치 너무 좋아용  오믈렛도 부드러우니 
    좋더라고용
    아주 즐거운 외출 하고 왔다지용 ㅎ
  •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뺏어먹고싶은 음식이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죠?? 
    내일은 오늘 보다 더 즐거우시길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가까우면 같이 먹고 싶네용 ㅎ
    즐거운 시간 잘 보내고 왔어용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 
  • 엄마나야나
    브런치 맛있으셨겠어요 사진이 진짜 먹음직스럽게 잘나왓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브런치 너무 맛나긴 했어용
    종종 이런 시간이 필요한거 같고용 ㅎ
    오늘도 덥지만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우동
    우왕 간만에 스벅 나들이 가셨나봐요!
    행복한 시간이셨길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네네 간만에 즐거운 스벅 나들이를 ㅎ
    짧지만 그래도 즐거운 시간 이였어용 
  • 수퍼마덜
    꿀맛같은 휴식시간이셨겠어요~
    이런날은 왜이리 시간이 잘 가는지요~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그러니까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거 같아요
    오늘은 제발 천천히 가길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오믈렛 달걀 모양 ㅎㄷㄷ
    좋은 시간 되셨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오믈렛 부드러우니 맛나긴 하더라고용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라일락
    외출 즐겁게 다녀오셨지요?
    맛있어보이는 브런치에 시원한 커피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네네 짧지만 즐거운 외출 하고 왔어용
    날이 더우니 시원한게 최고예요 
  • 봄♡
    브런치도 드시고 스벅에서 차도 
    드시고 간만에 힐링 되셨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짧은 시간이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즐겁고 행복했어용 ㅎ
  • 프로필 이미지
    M
    더운 오후 알차게 보내셨네요
    8시간 근무자는 꼼짝없아 컴퓨터앞 힘두네요
    프로필 이미지
    윤윤찡♡
    작성자
    8시간 근무자 화이팅 입니다.
    경력단절이라 저는 뭐라도 하고픈데 할수가 없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