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쌓인 캐시를 어떻게 처리할찌 고민이네요

어쩔때는 기프티콘 사서 싸게 팔아서 현금화하고

어쩔때는 네이버페이 사서 배달앱으로

먹고싶은거 시켜서 먹고 하는데

어떤게 최선일찌 고민되네요

어떤방법이 제일 좋을까요

0
0
댓글51
  • 프로필 이미지
    땅콩도둑
    저는 이것저것 사먹느라 급급한데요 ㅋㅋㅋ
    어디에 쓸지 고민이라시니 마냥 부럽네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기프티콘 사서 먹거나
    현금화하거나 둘다 괜찮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저는 기프티콘 사서 팔아서 현금화해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행복한 고민에 빠지셨네요
    근데 기프티콘을 어디서 팔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기쁜 고민이네요 ㅎㅎㅎ
    네이버페이도 살수 있나요??
    캐시워크는 캐시딜요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현금화도 되는군요~ 저는 커피랑 치킨시켜 먹다가.. 요즘엔 
    캐시딜에서 상품 구매합니다. 
    cashwalker
    작성자
    기프티콘 파는 앱들이 나와서 거기서 팔고 현금으로 이체하면 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저는 네이버페이가 제일 좋더라고요. 쇼핑에 많이 보탬돼요. 
    cashwalker
    작성자
    네이버페이가 최고인데 파는 곳이 많이 없더라고요 쇼핑도 네이버로 하거든요
  • 식쵸
    커피만 사먹기에도 모잘라요ㅠ 예전에 한참 캐시 많이 줄때는 커피 기프티콘으로 바꿔서 텀블러사고 그랬네요
    cashwalker
    작성자
    캐시가 줄어드니 더 고민이 되더라구요 많을 때는 그냥 제가 하고 싶은 대로 했었는데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저도 현금화하다가 요즘은 깊콘사서 직접 쓰고 있는데
    때에 따라 그냥 필요할때마다 쓰네요 
    cashwalker
    작성자
    여러 가지로 잘 활용하시나 봐요 더 나은 방법이 있으면 그 방법으로 바꿀까봐요
  • 나는나
    저도 니콘내콘에서 현금화 하는데 10프로 이상 빠지니 아깝더라구요.. 특히나 캐시로 사면 더 주고 사야해서.. 힘들게 모은 캐신데ㅜㅜ
    cashwalker
    작성자
    그러게요 열심히 했는데 제값 주고 못파는 게 너무 억울하긴 하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저도 늘 고민인데 가족들이 치킨, 피자를 좋아해서 한번도 현금과 해본 적이 없어요. 댓글 보고 저도 연구 좀 해봐야겠네요
    cashwalker
    작성자
    가족들이 좋아해서 시켜 먹으면 너무 좋죠 전 이기적인가 봐요 저만 먹네요 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현명한자
    일부러 써버리는 것보다는 현금화 하는 게 좋지 않을까요?
    계속 쌓이는 거 계속 써버릴 수 없잖아요
    cashwalker
    작성자
    일단은 기프티콘 사서 현금화 하는 게 최선인 거 같긴 하네요 나중에 다른 게 생기면 모르겠지만요
  • 보이윤
    네이버 페이가 최고죠..
    근데 네이버페이가 있음?
    cashwalker
    작성자
    여긴 없고 다른 곳은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곳도 댓글왕활동을 하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지아♡
    저도 항상 궁금했던 부분이예요
    댓글좀 참고할께요~
    cashwalker
    작성자
    캐시가 쌓이면 어떻게 해야 될지 고민이 되긴 하더라고요 정보 얻어가세요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저는 판매한 적은 없어서 모르겠는데요.
    저는 캐시로 아이 간식도 사주고 밥하기 싫으면 대체하고 했더니 좋더라구요.
    cashwalker
    작성자
    집에서 먹을 걸로 바꿔 드시는군요 저는 제가 쓰려고 모았네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헐 네이버페이가 있나요? 케시워크에서 못봤는데... 그래도 다양하게 쓸수있어서 좋은것같네요
    cashwalker
    작성자
    캐시워크에는없고 다른커뮤니티에는 있더라고요 네페좋긴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나낭
    저는 원래 기프티콘 샀다가 이제는 캐시딜에서 상품구매해보려구요~ 
    cashwalker
    작성자
    저도 한 번 캐시닥 가봐야겠어요 물건이 많이 없는 거 같긴 하던데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댓글보고 캐시딜이라는 게 있다는걸
    저도 새롭게 배워가여 
    cashwalker
    작성자
    캐시워크 하다 보면 캐시딜이 보이는데 그런 곳인줄은 처음 알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네바이넙
    저는 그냥 모이는 족족 커피 바꿔먹고 했는데.. 저런 방법들도 있군요 ㅎ
    한번 열심히 모아봐야 하나..
    cashwalker
    작성자
    현금화 하면은 돈도 쌓이고 기분은 좋더라고요 더 나은 방법이 있는지 고민이 되긴해요
  •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저도 여태까지는 그냥 기프티콘으로 썼는데
    그러다보니 자꾸 쌓이기만 해서 고민이라죠^^;
    cashwalker
    작성자
    어차피 재테크 하느라 캐시 하는데 어떤 게 좋은 방법인지 매번 고민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