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초2면 다들 학원이나 방과후 이런곳 한두군데는 다니는거 같더라고요 저는 워낙 공부 이런거 안시키는 주의라서 딱 한군데만 보내요
나는나
학교 방과 후 수업은 안할까요? 그거 하고 학원 다녀오면 시간을 좀 늦출 순 있을 거 같은데..ㅎㅎ
혼자만의 시간은 필수입니다~
cashwalker
작성자
방과후는 생각을 못해봤는데 좋은곳 있으면 신청해서 보내봐야겠네요
현명한자
ㅋㅋㅋ 아이가 원하면 더 보내주세요.
엄마 시간도 필요하니 아이랑 얘기 나눠보심이 ㅋ
cashwalker
작성자
심심해하다고는 해서 어디보낼찌 의논해봐야겠어요 집에서 놀아주는건 한계가 있더라고요
시아81
나원참.
학원보내지말고
아이랑 놀아주셔야줘
cashwalker
작성자
나원참이라니 댓글 아무생각없이 쓰시는분 여기서 처음 봐요 여러 커뮤니티랑 카페에 댓글활동 하면서 이렇게 어이없고 기분나쁘게 댓을 쓰는분을 제가 다 만나보네요 다른분들 그런댓을 받았다고 기분나쁘다고 글 올리고 다같이 시원하게 욕하고 그랬는데 저는 아직까지 댓을 공손하게 올리시는분들만 만나서 좋다 그랬거든요
♡지아♡
그렇게 일찍오면 심심해하지않나요?
저희아이는 1학년인데 매일 태권도랑 피아노를 보내서
항상 3시이후에 와요 방과후도 두개들어서 6시에 오는날도 있어요
cashwalker
작성자
심심해해죠 저도 아이 빨리오니 조금 힘든데 어디 다닐찌 애기좀 해봐야겠어요
은혜엄마최혜정
아이가 원하지 않으면 보내지마세요.
저는 아이 초등학교 저학년때 정말 열심히 놀았어요.
근데 지금 중학생인데 잘하더라구요.
cashwalker
작성자
집에서 심심하다고는 하더라고요 물어봐서 노는곳으로 꼬셔봐야겠어요 ㅎㅎ
네바이넙
2시,3시면 좀 빠른 느낌이긴 하죠.
저는 예전에 방과후교실로 많이 돌렸었네요 ㅎ
cashwalker
작성자
방과후는 한번도 보내본적이 없는데 방과후를 알아봐야겠어요
차차차
보통 그정도에 오고 학교 방과후 하면 1시간ㅡ1시간 30분 늦게 오는것 같아요. 학교 방과후 추천합니다!~~
cashwalker
작성자
방과후는 경쟁이 쎄서 신청못해봤는데 방과후를 하나 보내봐야겠어요
앤디라우
아이에게 즐거움을 선물해 보세요.
cashwalker
작성자
집에오면 너무 심심해하긴 하더라고요 얘기해봐서 한군데 더 다니거나 해야하겠어요
여누
초2면 1개정도는 더 해도 좋지 않을까요?
꼭 공부가 아니여도 좋으니 직접 사회성을 기르게 하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