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 카페에서

더운날 베이커리 카페와서 시원하게

커피마셔요

그런데 빵은 다먹고 남은 사진은 커피뿐...

카페에 사람들 정말 많네요

 

0
0
댓글52
  • 프로필 이미지
    맞아요 ㅠㅠ 제가 지금 카페에서 일을 하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저도 빨리 퇴근하구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오늘 너무 덥네요
    밤이 됐는데도 숨막혀요
  • 프로필 이미지
    공주얌
    시원한 음료와 맛난 빵까지 최고네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더운날 베이커리에 커피 조합으로
    너무 시원하고 좋을 듯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여름엔 카페에 사람들이 더 많은거 같아요 
    시원한 카페가 천국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커피 사진도 안보이는건 저뿐인가요??
    빵이 없어서 그냥 안올리신건가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아니 분명 사진을 올렸는데
    사진이 사라지는 마법...
  •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요즘 낮에 날씨가 더워서 카페에서 휴식 취하시는 분들이 많은가봐요..ㅎ
    여름은 진짜 진이 빠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맞아요 ㅠ 저도 여름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자주 카페를 찾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더운 날에는 카페에서 시원하게 커피한잔 너무 좋죠!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오늘도 너무 더워서 일하다가 중간에
    카페에 갈까 고민중이에요!!
  • 식쵸
    더운 여름에는 에어컨 빵빵한 카페에 앉아서 시원한 음료 마시는게 정말 최고죠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정말 그런 것 같아요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도 있구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만보
    날씨도 습하고 비오니 카페로 많이 가시네요.
    주말 여유로운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카페에 가면 기분도 전환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샤바댕
    더운날은 역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맞아요 ㅎ ㅎ더운날엔 카페가 정말 진리입니다
    앞으로 계속 덥던데 힘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지기
    오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사람들이 많이 카페에 갔나보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더운날엔 카페가 최고인 듯합니다
    더운날 힘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담주부턴 더우면 커피마시러 카페가야겠어요
    전기세 무서워 에어컨은 켜지도 못하고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그러니깐요~ 오히려 카페로 피신하는게
    나을것 같았요~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더워서 카페에서 만나는 사람들이 많은가보네요.
    빵이랑 커피 넘 맛났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오늘 날씨만큼 사람도 정말 많더라구요~
    빵이랑 커피는 정말 맛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빵은 사진찍을 생각이 안들게 하죠
    맛있게 드셨길요
  • 프로필 이미지
    치웅
    저도 점심먹고 베이커리 카페 왔는데 빵 먹다가 배터지네요
    오늘도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맞아요 저도 밥먹고 또 먹으러 가서 배가 빵빵해졌답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더운 날에는 시원한 곳에서 쉬는게 최고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감사합니다 솔님도 더운날 잘 보내셨나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2h
    여름은 카페에서 ㅎㅎ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더울때도 카페에서 추울때도 카페에서
    이렇게 하루를 보냅니다 ㅎ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요즘 카페애 사람 정말 많더라구요
    더워서 그런건지 ㅜㅜ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네~ 사람이 정말 많아서 엄청 큰 카페였는데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였어요!
  • 프로필 이미지
    olivia29
    빵과 커피 맛나겠어요
     먹을때가 힐링되고 좋죠^^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작성자
    먹을때는 정말 힐링이엇습니다
    금방 먹어서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