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고딩이 아들꺼 뺏어먹는 재미
책상위에 있길래 몰래 몇개 훔쳐왔네요
쉿!! 요거 비밀이에요
아폴로 추억의 간식이죠~^^ 벌써 저녁이네요 오늘두 꿀잠자세용 😊
ㅎㅎ 요거 알지요 추억의 맛 생각나요 ㅎ
좋아하는데 색소가 잏어서 몸에 안좋앙ᆢㄷ.
학교 다닐때 문방구에서 사먹던건데추억이네요~ㅎㅎ
아폴로 초등학생 때 엄청 자주 먹던 건데 오랜만에 보네요^^ 먹는 재미가 쏠쏠한 간식이에요
어휴 너무너무 잘 알죠ㅋㅋ 요즘에도 아폴로가 나오는군요. 반갑네요~
아폴로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추억의 맛 궁금하긴하네요
ㅋㅋㅋ 귀여우세요 저도 어릴적많이 먹었는데 이제 달아서 별로더라고요ㅎ
아폴로 추억의 불량식품이네요 ㅋ 아이들이 한번씩 사와서 먹어보긴 하네요
어릴 때 아폴로 앞니로 땡겨먹지 않고 살살 돌려서깨끗하게 먹으려고 엄청 노력했었는데요 ㅋㅋ
저거 깔끔하게 호 빨아 먹는 재미가 있었는데 아직도 나오나 보네요
ㅎㅎㅎ 추억의 아폴로네요 아는 맛이라 더 반가우어ㅛ
아폴로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아직도 판매하는군요 요즘도 문구점에서 판매하나요?
알죠 깨끗하게 먹으려면 빨아먹어야 하는 입이 엄청 아파요
맞아요 제가 이거 쪽 빨다가 입에 혹났어요 ㅜ
완전 어렸읕 또 먹던 불령식품 ㅎㅎ 저도 가끔 조카 거 뺏어먹어요 ㅋㅋ
가끔 불량식품 땡길때 있네요 아주 작은 양이니까 탐냈네요
알죠알죠~~ 어릴때 얼마나 많이 먹었는데요ㅎㅎ 오늘도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저도 어릴때 문벙구에서 살았네요 휴일 남은 시간 잘보내세요
오 이거 오랜만이네요 어렸을 때부터 많이 먹엇어 요
오랜만에 저도 먹었네요 맛있어요 불량식품맛이네요
당연히 알죠. 초딩 우리 아들 덕분에 요즘에도 먹는답니다. 추억의 간식보니 옛날 생각 나네요.
아폴로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저걸로 한번에 쏙 빼먹기 많이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예전에 정말 많이 먹었죠. 돌려가면서 쏙 빨아당기면 정말 달콤하니 어렸을 적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