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폴로 아세요?

아폴로 아세요?

고딩이 아들꺼  뺏어먹는 재미

책상위에  있길래  몰래  몇개  훔쳐왔네요

쉿!!  요거 비밀이에요 

0
0
댓글45
  • 프로필 이미지
    아폴로 추억의 간식이죠~^^
    벌써 저녁이네요 오늘두 꿀잠자세용 😊
  •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ㅎㅎ 요거 알지요
    추억의 맛 생각나요 ㅎ
  • 황윤정
    좋아하는데 색소가 잏어서 몸에 안좋앙ᆢㄷ.
  • 프로필 이미지
    공주얌
    학교 다닐때 문방구에서 사먹던건데추억이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아폴로 초등학생 때 엄청 자주 먹던 건데 오랜만에 보네요^^ 먹는 재미가 쏠쏠한 간식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어휴 너무너무 잘 알죠ㅋㅋ 요즘에도 아폴로가 나오는군요. 반갑네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아폴로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추억의 맛 궁금하긴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임선영
    ㅋㅋㅋ 귀여우세요
    저도 어릴적많이 먹었는데
    이제 달아서 별로더라고요ㅎ
  •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아폴로 추억의 불량식품이네요 ㅋ
    아이들이 한번씩 사와서 먹어보긴 하네요 
  • 식쵸
    어릴 때 아폴로 앞니로 땡겨먹지 않고 살살 돌려서깨끗하게 먹으려고 엄청 노력했었는데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Zzuzu
    저거 깔끔하게 호 빨아 먹는 재미가 있었는데 아직도 나오나 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ㅎㅎㅎ 추억의 아폴로네요
    아는 맛이라 더 반가우어ㅛ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아폴로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아직도 판매하는군요
    요즘도 문구점에서 판매하나요? 
  •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알죠 깨끗하게 먹으려면 빨아먹어야 하는
    입이 엄청 아파요
    프로필 이미지
    walking
    작성자
    맞아요
    제가 이거 쪽  빨다가 입에  혹났어요 ㅜ
  • 프로필 이미지
    2h
    완전 어렸읕 또 먹던 불령식품 ㅎㅎ 저도 가끔 조카 거 뺏어먹어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walking
    작성자
    가끔 불량식품  땡길때 있네요
    아주 작은 양이니까  탐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알죠알죠~~ 어릴때 얼마나 많이 먹었는데요ㅎㅎ
    오늘도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walking
    작성자
    저도 어릴때 문벙구에서 살았네요
    휴일 남은 시간 잘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오 이거 오랜만이네요
    어렸을 때부터 많이 먹엇어 요
    프로필 이미지
    walking
    작성자
    오랜만에 저도 먹었네요
    맛있어요 불량식품맛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해설사
    당연히 알죠.  초딩  우리 아들 덕분에 요즘에도 먹는답니다. 추억의 간식보니 옛날 생각 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현진
    아폴로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저걸로
    한번에 쏙 빼먹기 많이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예전에 정말 많이 먹었죠.
    돌려가면서 쏙 빨아당기면 정말 달콤하니 
    어렸을 적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