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만보걷기

건강한 만보걷기

 

오늘은 컨디션도 그저그렇고

오전에 할거도 있어서

이제야 만보채우네요

 

하루가 더 짧게 느껴지겠어요

 

비가 아주 부슬부슬만 내리고

그다지 많이 오지는 않네요 🙂

0
0
댓글46
  • 프로필 이미지
    와 많이 걸으셨네요~^^
    벌써 저녁이네요 오늘두 꿀잠자세용 😊
    수~~
    작성자
    매일매일 만보는 이제 기본으로 하고 있네요 
    오늘도 남은 시간 걷기운동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오늘부터 다시 장마 시작이라고 하네요~
    수~~
    작성자
    장마가 끝나고 나니 폭염이 계속 되네요
    건강유의하시길 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신발이 굉장히 예뻐보여요~
    만보채우느라 수고하셨어요~
    수~~
    작성자
    신발 그래도 너무 편해서 걸을때도 
    자주 신게 되네요 고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만보인증 멋져요
    이렇게 더운날이라 더요
    수~~
    작성자
    더운 날에도 만보는 꾸준히 해야지요
    오늘도 걷기운동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제가 있는 곳은 비가 쏟아붓다시피 엄청나게 오더라고요.
    지역마다 강수량이 달랐나봐요 
    수~~
    작성자
    장마때에는 지역별로 강수량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그래도 걷기운동은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빙하소년둘리🦖
    비 내리는 시간에 편안한 신발이 아닌 듯 싶은데.. 발은 괜찮으신 가요? 
    마사지 잘 해 주시고 피곤하실텐데 쉬세요
    수~~
    작성자
    이 신발이 불편해보여도 엄청 편해서
    걷기운동할때 자주 신고 있어요 
  • 이쁜것만 보고 살아요♡
    비가 내리긴 해도 밖으로 나가서 걸으셨나봐요. 
    굉장히 좋아보이고 부럽습니다
    수~~
    작성자
    비가 적당히 내릴때는 밖에서 걸어도 좋더라구요
    오늘도 만보걷기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다
    지금 저희 동네는 비가 미친듯이 퍼붓고 있네요~ 비 적당히 올때 걷기 잘하고 오셨네요
    수~~
    작성자
    비가 오는 날에는 실내에서 걷기도 해요
    오늘도 걷기운동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공주얌
    비오는날에도 만보걷기 성공하셨네요
    수~~
    작성자
    비가 와도 날이 더워도 
    언제나 만보걷기는 꼭 해야하지요 
  • 프로필 이미지
    찌니
    저도 만보걸어야하는데 비오니 축처지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수~~
    작성자
    날씨가 안 좋으면 몸이 축축 처지더라구요
    그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해피혀니
    만보 걷기
    수고 많으셨어요^^
    행복한 오후 되셔요.
    수~~
    작성자
    만보걷기 오늘도 꾸준히 계속 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보호랏
    오늘 저희지역은 비가 정말많이 오더라구요..밖에 나가기 싫어지네요 만보축하드려요
    수~~
    작성자
    비가 오면 밖에 나가기 싫어지죠
    만보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흑임자커피
    여긴 비가 제법와서 오늘은 산책 패쓰
    헬스 패쓰했네요 
    수~~
    작성자
    가끔은 산책도 헬스도 패쓰하는 날이 필요하죠
    휴식도 꼭 해야한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wonk
    건강한 만보걷기 좋지요~~~~!!!
    수고하셨어요 
    수~~
    작성자
    건강한 만보걷기 빼놓을 수 없답니다
    오늘도 화이팅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저는 비오기전 걷기운동하고 왔어요
    만보걷기 운동 수고하셨어요~
    수~~
    작성자
    걷기운동 잘 하고 계시네요 
    오늘도 꾸준한 운동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양귀비
    비오는날에도 만보걷기 성공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수~~
    작성자
    이제 날씨와 상관없이 만보는 기본으로 
    하려고 하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저도 비 내리기전에 후딱 동네 한바퀴로 7800보 걷고 왔어요. 고생했어요
    수~~
    작성자
    조금만 더 걸으면 만보 채워지시겠네요
    오늘도 만보걷기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김은희
    이제야라니요 아직 오전밖에 안지났는데요.. 일찍 만보 채우셨는데요? 전 아직입니다
    수~~
    작성자
    오전에 만보를 끝내야지 하루가 편안해지더라구요
    오늘도 만보걷기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지호파파
    우산쓰고 걷기 운동 하시면 왠지 운치있고 기분이 차분해 지는거 같아요.
    수~~
    작성자
    우산쓰고 걷기운동하면 우산위로 떨어지는 
    빗소리 듣기 좋잖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비가 오는데 걸으러 나가셨나봐요~저희지역은 비가 꽤 많이 내리고 습도가 엄청높아 감히 나갈 생각조차 못해요ㅠ
    수~~
    작성자
    밖에서 걷기 힘든 날에는 
    실내에서 걷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