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캐시 들어왔네요

신나요

0
0
댓글68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소소한 1천 캐시 모아서 커피마셔야 겠네용
  • 프로필 이미지
    김도연
    뭔진 몰라도 ㅎㅎ넘 좋죠 
    언능 소통왕 들어왓으면 좋겟네요
  •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저도 들어왔는데 어떤 걸로 들어왔는지
    모르니 답답해요~ 제대로 하고 잇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받으면 좋고 할때는 힘들고
    매주 반복이요
  • 프로필 이미지
    yuze
    축하드려요 ㅎㅎ 마인드키 이벤트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마인드키가 캐시를 늦게 적립 해주지만..
    그래도 이런 이벵 얼마나 좋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그래도괜찮아!
    축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캐시 선물 넘 좋지요 축하 감사해요
    굿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Yoon
    축하축하해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축하 감사합니다
    캐시는 사랑입니다
  • 보호랏
    1000캐시들어왔는데 어떤거인지 궁금하네요 캐시들어오면 정말 신나죠 ㅎㅎ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다들 모르고 들어왔다고 신나하고 있네요
    제가한 이뱅이니깐 즐겁게 받으렵니다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신나시겠어요 축아해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캐시 받으면 넘 넘 신나지요
    즐 저녁 되세요
  • 윤성맘
    저도 오늘 들어왔요.
    캐시가 들어온걸 보면 열심히 또 하게 되네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캐시 들어오면 힘들었지만...
    또 이렇게 열심히 소통을 하게 만듭니다 
    캐시 이 요물~~~
  • 프로필 이미지
    빙하소년둘리🦖
    저도 받았어요. 
    무엇으로 인해 들와 왔는지는 모르지만 기분은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다들 뭔지 모르시더라구요
    그래도 했으니깐 주는 거니깐 기쁘게 받으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영차
    적립 축하합니다~
    내역이 없으니 무슨 적립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축하 감사합니다.
    내역이 궁금하지만..제가 이벵 했으니 받는 선물이겠쬬
  • 승린님
    노력의.결과네요.
    뿌듯하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노력의 결과로 받는 1000캐시
    넘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다
    저도 들어왔네요 ㅎㅎ 이제 뭐 땜에 들어왔는지 궁금하지도 않아요 ㅋ 그냥 들어올게 들어왔나부다 하고 있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저도 이제는 모든걸 포기했어요
    했으니깐.. 준다고 생각하고 감사하게 생각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꽃보다그녀
    저도 들어왔어요~ 곧 뭔지 공지 올려주시려나요 지난번에 공지 올려주시던데...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또 사람들이 엄청 궁금해 하니깐.. 공지에 올려주는데...
    저는 제 세부내역이 궁금하네용
  • 프로필 이미지
    임선영
    저도 들어왔어요 안하믄 안들어오는 캐시
    수고비 받는기분이에요 ㅋ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했으니깐.. 알아서 넣어줬겠지요
    ㅋㅋ 캐시 넘 좋아요
  • 나는나
    나도 씐나요~~ 쒼나~~ 소통왕 하면서 지칠때쯤 꼭 캐시가 들어와요 ㅋㅋ 이래서 마이드키 못 버려요 ㅋㅋ 즐거운 오후 시간 되셔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맞아요 아 댓글 너무 힘들다.. 그만하고 싶다고 생각하지만..
    쌓여가는 캐시에 즐겁게 소통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JJang
    신바람이나지요~~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1000캐시가 뭐라고 기분이 좋네요
    즐 저녁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포인트 적립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이네요^^ 적립 축하드려요! 저도 더 부지런히 노력해야겠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그쵸 적립된 캐시 보면 뿌듯합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소중한 캐시적립은 언제나 좋네요
    1000캐시 축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작성자
    소중한 캐시니깐...
    캐시딜 가서 써야지요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