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차차
궁금해서 운영진분께 쪽지보냈는데 답이없어서요
소통왕 할때 게시글 2개 필수로 쓰잖아요
고민상담이랑 mbti 예요
제가 이벤트 참여한다고 다이어트랑 여행스타일글 작성했으면
따로 게시글 작성 안해도 소통왕에 적합한건가요?
아님 이벤트글은 따로고
소통왕글 2개 더 작성해야하나요??
0
0
댓글60
궁금해서 운영진분께 쪽지보냈는데 답이없어서요
소통왕 할때 게시글 2개 필수로 쓰잖아요
고민상담이랑 mbti 예요
제가 이벤트 참여한다고 다이어트랑 여행스타일글 작성했으면
따로 게시글 작성 안해도 소통왕에 적합한건가요?
아님 이벤트글은 따로고
소통왕글 2개 더 작성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