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모은 돈으로 뭐 사시나요?

캐시워크로 모은 돈으로 다들 뭐 사시나요?

저는 주로 커피를 사먹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쓰는지 궁금하네요

요즘 캐시워크 문제도 줄어들었는데 문제 풀고 주는 캐시도 엄청 작아졌잖아요

2만원까지 모을 수 있는건가요...... ㅋㅋㅋ

마인드키도 이번에 알아서 뒤늦게 시작했는데 아쉽네요 ㅜㅜ

 

캐시워크에 빽다방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0
0
댓글27
  • 프로필 이미지
    ^ ^
    파바나 편의점 이용 아님 스벅 이나
    캐시워크는 다른앱들보다 제휴사가
    적은편인거 같아용
  • 프로필 이미지
    최은진
    스타벅스를 갖아 자주 사요~ 
  • 프로필 이미지
    Zzuzu
    보통 스타벅스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죠 ㅎ
    캐시딜은 잘 이용 안하게 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kk3355
    ㅈ치킨먹어봤는데 캐시딜에서 사는게 효율적일것같아서 둘러보고있어요 적립하기 힘들어졌지만ㅜ
  • 푸른하늘
    예전에는 치킨을 주로 먹었는데 요즘에는 편의점 기프티콘을 사요
  • 프로필 이미지
    ♡지아♡
    가끔 스벅에서 커피사먹어요~
    지금은 치킨값모으는 중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공주얌
    요새는 편의점 사먹거나 맘스터치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승희
    저는 캐시딜에서 요새 많이 쓰고 있어요.
    아직 상품권 비율이 1:1이니까 이득인 느낌이라서ㅎㅎ
  • 프로필 이미지
    이수경
    저는 제 욕심이겠지만 개별 쿠폰 말고~ 1만원 상품권 뭐 그런식으로 금액권이 더 좋을 거 같아요~ 역시 제 욕심이지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전 일단 모으고있는데
    가끔 치킨도 사먹고 그래요 ㅋ
  • 프로필 이미지
    할 수 있어!!!!!
    전 아들들 간식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 주로 햄버거와 치킨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저는 이제 퀴즈 안풀어요 ㅜ챌린지하고 커뮤니티만하네요 ㅎ 글고 캐시는 주로 캐시딜에서 필요한거사네요 ^^
  • 나는나
    캐시딜에서 뭐 사는게 좋다고들 하시더라구요.. 다른건 가격보다 캐시를 더줘서 사야 하니까요..
  • 프로필 이미지
    나낭
    저는 요즘 캐시딜에서 많이 쇼핑하는 것 같아요. 기프티콘은 수수료를 많이 떼서 뭔가 아깝더라구요
  • sy
    예전에 커피 사마셨어요
    그나마 커피가 무난하니 괜찮네요
  • 프로필 이미지
    tutu
    저는 다이어트중이라 가끔씩 치킨 사먹습니다...굽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아직 캐시워크에서는 소비를 안해봐서 저도
    뭘로 사용할지 고민되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저도 햄버거 피자 치킨으로 떼우고 있어요
    ㅋㅋ그게 제일 나은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나래♥
    저는 많이 모아놨다가 치킨사먹고 그래요ㅋㅋ 치킨 너무 젛아해서요ㅋ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ㅇ요새는 편의점 사먹거나 맘스터치 먹어요
    먹는게 남는거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