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만보씩 걸으시는분들 대단해요..
저는 오천보도 겨우 걷네요. ㅠㅠ
만보요 마트 갈때나 볼일 보러 다녀오면 만보는 기본인거 같아용
하루에 만보는 기본 찍는거 같아요 출퇴근때 일부러 한코스씩 걸어다니니 그것만 해도 5천보가 넘어요 점심 먹고 좀 걸으면 만보는 훌쩍 넘어요
만보 찍는게 가장 어려운 저인데 너무 대단하시네요
회사 다니면서 최대 8천보 ㅠㅠ 운동따로 하지 않으면 만보 걷기 어렵더라고요 ㅠㅠ
맞아요 운동 따로 하지 않으면 만보 걷기가 너무 어려워요
하루 만보는 걷게 되는거 같아요. 전 숨쉬기외에 걷는거 좋아해서 걷게 되면 잘 걸어요
여름엔 너무 덥지 않나요!? 대단하시네요 ㅠㅠ
전 3000정도 걷는거 같아요
저도 그정도 걷고 있어요.. 더 걸어야겠지요
제대로 각 잡고 걸어야 겨우 만보고 못 걸었다 싶으면 5천보정도 인 듯 해요..
그래도 많이 걸으시네요! 저도 본받아야겠어요
생활걸음만 하면 6천보요 주말은 천 미만요 ㅋ
저도 주말엔 더 적어지네요 좀더 걸어야겠어요
저도 만보 채우는 경우는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요즘은 외부 활동이 많아서 종종 채우고요
만보 채우면 뿌듯하더라구요 전 만보 채운게 좀 오래됐네요
저도 만보이상 걷는 것 같아요.. 운동도 하고 걸어다니는 걸 좋아해서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더위만 아녀도 좀 잘 걸을텐데 너무 더워요
저도 요즘은 집에만 잇으니 3천 정도 걸어요 잠깐씩만 나갔다 나오니 딱 출석체크 맞출 정도만...
저도 집에만 있다보면 그정도 걸어요 더워서 걷기 힘드네요
저는 따로 걷기를 안하다보니 4천보정도 걸어지네요.ㅠㅠ 만보걸으시는분들 대단해요!
맞아요 저도 따로 걷기 안해요 그래서 더 적게 나오는거 같아요 ㅠㅠ
오천보에서 만보 정도 걷는 것 같아요 ㅎㅎ 매일 꾸준히 만보 걷는 분들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비오는 날도 나가서 걸으시더라구요
그러니까요 비오는날까지 이 무더위에도 그만큼 걸으시고
저도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저는 오천보 나오는 날도 드뭅니다ㅠㅠ
만보는 못 걸어도 좀 더 걷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반성합니다
하루에 딱 한시간 걸으려고 하는데 6500보 정도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비오는날은 도저히 자신이 없어서 못하고있어요 ㅠㅠ 다들 어떻게 만보씩 걸으시는지 대단해요
맞아요 어떻게 다들 만보씩 꾸준히 걷죠 너무 대단하신거 같아요
맞아요 저도 오천보 간신히 채우는데 만보 넘게 걸으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셔요
그러니까요 다들 어떻게 만보를.. 전 오천보 겨우 채우는데
만보는 걷지요! 꾸준하게 걷고있어요 ㅋ
멋지시네요! 저도 많이 배워갑니다
매일 만보 걷으려고 노력합니다. 몇 년째 만보 걸어도 살은 안 빠지고 만보 중독이 됐네요
만보 중독 ㅋㅋㅋ 많이 걷는데 왜 살 안빠지실까요
전 무조건 만보이상이요.. 만보가 넘어야 뭔가 한건한 기분이요 ㅎ
그런 기분 느끼시는군요 건강하게 사시네요!
기본 만보정도 걸어요.ㅜ 알아서ㅜ만보 채워요.ㅠㅠ
대단하시네요 기본 만보라니 저도 그만큼 걸어야겠어요
저는 만보 채우려고 노력해요
네 저도 노력해야겠네요 댓글보며 반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