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보통 몇보정도 걸으시나요?

 

 

 

만보씩 걸으시는분들 대단해요..

저는 오천보도 겨우 걷네요. ㅠㅠ

0
0
댓글68
  • 프로필 이미지
    ^ ^
    만보요 마트 갈때나 볼일 보러 다녀오면
    만보는 기본인거 같아용
  • 녹천
    하루에 만보는 기본 찍는거 같아요
    출퇴근때 일부러 한코스씩 걸어다니니 그것만 해도 5천보가 넘어요
    점심 먹고 좀 걸으면 만보는 훌쩍 넘어요
    퉁퉁이
    작성자
    만보 찍는게 가장 어려운 저인데
    너무 대단하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최은진
    회사 다니면서 최대 8천보 ㅠㅠ 
    운동따로 하지 않으면 만보 걷기 어렵더라고요 ㅠㅠ 
    퉁퉁이
    작성자
    맞아요 운동 따로 하지 않으면
    만보 걷기가 너무 어려워요
  • 프로필 이미지
    달별
    하루 만보는 걷게 되는거 같아요. 전 숨쉬기외에 걷는거 좋아해서 걷게 되면 잘 걸어요
    퉁퉁이
    작성자
    여름엔 너무 덥지 않나요!?
    대단하시네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전 3000정도 걷는거 같아요
    퉁퉁이
    작성자
    저도 그정도 걷고 있어요..
    더 걸어야겠지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제대로 각 잡고 걸어야 겨우 만보고
    못 걸었다 싶으면 5천보정도 인 듯 해요..
    퉁퉁이
    작성자
    그래도 많이 걸으시네요!
    저도 본받아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생활걸음만 하면 6천보요
    주말은 천 미만요 ㅋ
    퉁퉁이
    작성자
    저도 주말엔 더 적어지네요
    좀더 걸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저도 만보 채우는 경우는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요즘은 외부 활동이 많아서 종종 채우고요 
    퉁퉁이
    작성자
    만보 채우면 뿌듯하더라구요
    전 만보 채운게 좀 오래됐네요
  • 걷자걸어!!
    저도 만보이상 걷는 것 같아요.. 운동도 하고 걸어다니는 걸 좋아해서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퉁퉁이
    작성자
    더위만 아녀도 좀 잘 걸을텐데
    너무 더워요
  • 프로필 이미지
    땅콩도둑
    저도 요즘은 집에만 잇으니 3천 정도 걸어요
    잠깐씩만 나갔다 나오니 딱 출석체크 맞출 정도만...
    퉁퉁이
    작성자
    저도 집에만 있다보면 그정도 걸어요
    더워서 걷기 힘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지아♡
    저는 따로 걷기를 안하다보니 4천보정도 걸어지네요.ㅠㅠ
    만보걸으시는분들 대단해요!
    퉁퉁이
    작성자
    맞아요 저도 따로 걷기 안해요
    그래서 더 적게 나오는거 같아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오천보에서 만보 정도 걷는 것 같아요 ㅎㅎ 매일 꾸준히 만보 걷는 분들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비오는 날도 나가서 걸으시더라구요
    퉁퉁이
    작성자
    그러니까요 비오는날까지
    이 무더위에도 그만큼 걸으시고
  • 프로필 이미지
    승희
    저도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저는 오천보 나오는 날도 드뭅니다ㅠㅠ
    퉁퉁이
    작성자
    만보는 못 걸어도 좀 더 걷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반성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짜오
    하루에 딱 한시간 걸으려고 하는데 6500보 정도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비오는날은 도저히 자신이 없어서 못하고있어요 ㅠㅠ 다들 어떻게 만보씩 걸으시는지 대단해요
    퉁퉁이
    작성자
    맞아요 어떻게 다들 만보씩 꾸준히 걷죠
    너무 대단하신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수경
    맞아요 저도 오천보 간신히 채우는데 만보 넘게 걸으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셔요
    sy
    작성자
    그러니까요 다들 어떻게 만보를..
    전 오천보 겨우 채우는데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만보는 걷지요!
    꾸준하게 걷고있어요 ㅋ
    sy
    작성자
    멋지시네요!
    저도 많이 배워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할 수 있어!!!!!
    매일 만보 걷으려고 노력합니다.
    몇 년째 만보 걸어도 살은 안 빠지고 만보 중독이 됐네요
    sy
    작성자
    만보 중독 ㅋㅋㅋ
    많이 걷는데 왜 살 안빠지실까요
  • 프로필 이미지
    이남매엄마
    전 무조건 만보이상이요..  만보가 넘어야 뭔가 한건한 기분이요 ㅎ
    sy
    작성자
    그런 기분 느끼시는군요
    건강하게 사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wildcatzz
    기본 만보정도 걸어요.ㅜ
    알아서ㅜ만보 채워요.ㅠㅠ
    sy
    작성자
    대단하시네요 기본 만보라니
    저도 그만큼 걸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youhj3
    저는 만보 채우려고 노력해요
    sy
    작성자
    네 저도 노력해야겠네요
    댓글보며 반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