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쓸때 자음 모음 분리되는데요

첫글자 쓸때 자음 모음 분리될때가 

가끔 있는데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

매번은 아니지만 ㅜ 좀 이거 저만이러나 

싶어서요 

0
0
댓글50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저도 거의 매번 그래요. 핸드폰, 피씨 할거 없이 다 그러네요
    폰으로 할 떄는 커서 옮기는 것도 잘 안되고요. 굉장히 불편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차차차
    저도  자주 그래요!!!  
    그냥 하고 있었는데 질문해주시니 좋네요
  • 폭스파더
    저도 그래요 빨리몰아치면 좀 나아지던데요
  • 프로필 이미지
    최은진
    앱으로 사용하시면 앱삭제후 사용해보시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저도 종종 그러더라구요
    원인은 모르겠어요 ㅠ불편해요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다 그래요 가끔 쓰고 있는데 
    맨 앞으로 가서 써지기도 하고요
    수정하려고 옮기려해도 안옮겨지고요
    
  •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 베니
    저도 거의 매번 그래요.
    컴으로 하는데, 커서 옮길 때 원하는 위치로 안 가고 맨 처음으로 가버리는 불편함도 있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Zzuzu
    이거 싸이트가 아직 확실하게 정리가 안 된 거 같아요 오류가 많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저도 그럴 때가 있더라고요. 근데 어쩌다 한번씩 그래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있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kk3355
    글 쓰다가 수정하기도 힘들더라구요 저만그런줄요ㅎㅎ 개선되야 할 것 같네요
  • 푸른하늘
    맞아요 저도 그럴때 꽤 있는데 그럴땐 댓글을 다 쓰고 앞 부분을 고치면 바뀌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땅콩도둑
    저도 그래요!
    ㅈ저도 그래요! 이런 식으로 가끔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지아♡
    저도그래요.ㅠㅠ 
    안그럴때도 있고 가끔 그럴때도 있고...불편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차
    저도 그래요. 왜이러는지 ㅎㅎ
    커뮤니티 사이트 자체 문제인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저는 키보드로 누르고 있는데 입력이 안될 때가 종종 있더라구요 ㅠㅠ 등록 버튼을 눌러도 등록 안될 때도 있어서 다시 쓸 때도 있네요 ㅠㅠㅎㅎ
  • 프로필 이미지
    승희
    엇 저도 그래요~
    저는 제 자판이 문제인줄 알았는데 다른 분들도 그러신거였군요!
  • 프로필 이미지
    이수경
    핸드폰을 껐다가 켜보심이~ 가끔 그런 오류날때가 있떠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작성자
    껏다켜도 마찬가지더라구요 ^^; 
    첫칸 띄움 괜찮고요 아 귀찮네요 ㅋ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저도 가끔그래요
    저만그런줄알았는데 아니군요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작성자
    저도 제폰의 문제인줄 알았네요ㅜ
    오래된폰이라 
  • 나는나
    가끔 그렇게 되가지고 불편해요.. 저는 제가 오타쳐서 그런 줄 알았는데 뭔가 시스템적인 문제인건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작성자
    캐시닥 지니어트 전부다 그래요 ㅜ
    커뮤니티 뭔가 자잘한 오류 수정됨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할 수 있어!!!!!
    저도 가끔 그러는데 제가 워낙에 타자가 느려서 그런 줄 알았네요
    굿밤 하고 목요일에 만나게요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작성자
    커뮤니티들이 다 그렇더라구요 ㅜ
    왜그런지 참 넘 불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