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전문점 털고 왔어요

아이스크림 전문점 털고 왔어요

 

야밤에 나가자고 하더니

아이스크림 전문점에 가서

한가득 담아옴😂😂

 

얼마나 먹을라고 그런지

20개 가까이 산거 같은🙄

 

아이스크림 이런 대량구매는

처음이에요

배탈 안나길 바랄뿐🙈

 

0
0
댓글76
  • 프로필 이미지
    ^ ^
    와 많네요 저는 장 안좋아서 저렇겐 못먹고
    가끔 아주 가끔 하나씩 사먹네용ㅎㅎ
    그래도 다 맛있는 것들만 사신듯요~
    수~~
    작성자
    저도 원래 아이스크림이나 과자 잘 안먹었는데
    날이 더워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은 많이 먹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차차차
    못보던 아이스크림도 많네요!!!
    인절미빙수 먹고 싶어요~~  구매해야겠어요
    수~~
    작성자
    아이스크림 전문점에 가면 못보던 아이스크림이 많아서
    이거저거 다 집어오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냉장고 다 떨어 오셔야지요~ 모질라요~^^
     더더더~ 더워서인지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네요 
    수~~
    작성자
    진짜 더워서 그런지 평소에 잘 안 먹던
    아이스크림을 매일 하나씩은 먹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저도 아이스크림 할인점 가면 한 3만원어치 사오는 거 같애요. ㅎㅎ
    수~~
    작성자
    아이스크림 할인점가면 정말 정신 못차리고
    이거저거 다 담아오는거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김도연
    인절미 빙수 완전 제취향 
    맛잇겟네요 
    수~~
    작성자
    인절미 빙수 제일 첫번째로 먹었어요 ㅎㅎ
    인절미 쫄깃쫄깃 맛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이수경
    하루에 몰아서 다 드실건 아니잖아요~ 그저~~ 쟁여두는 것일뿐~  천천히 드셔요~ 배탈 안나게~
    수~~
    작성자
    하루에 다 먹으면 분명 배탈날거에요
    아껴서 하루에 한두개만 먹어야겠어요 
  • 라일락
    찰떡 아이스 정말 최애 아이스크림이네요
    수~~
    작성자
    저도 찰떡아이스에 꽂혀서 며칠동안 이거만 먹기도 했어요 
    넘 맛나잖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우와 제대로 털어오셧네요 
    너무 잘하셧습니다 ㅎㅎ
    수~~
    작성자
    역시 여름에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털어오는 재미가 있죠
    거의 다 먹어가서 또 사야되요 ㅎㅎ
  • 안수진
    ㅎㅎ 많이도 사셨네요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이죠
    수~~
    작성자
    아이스크림 이런 대량구매는 처음이지만
    그래도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이 최고죠 
  • 폭스파더
    정말 종류데로 털어오셨네요 ㅎㅎㅎ 저도 조만간 털러가야겠어요
    수~~
    작성자
    아이스크림 전문점에는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홀린듯 이거저거 담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최은진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 정말 필수 날씨~ 
    수~~
    작성자
    더운 여름에 시원한 냉동실에서
    아이스크림 하나 꺼내 먹는 재미가 최고죠 
  • 프로필 이미지
    rans♥
    저도..이만큼씩 사들고 오는데, 먹어볼까 하고, 열면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넘 더우니까..들고오다가 녹을까봐 사들고 못오는 폭염...나빠요ㅠㅠ
    수~~
    작성자
    앗 집안식구들이 많으신가봐요 ㅎㅎ
    먹으려고 하면 곡 없더라구요 폭염때는 녹는것도 걱정이죠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아이스크림 전문점가서 아무 생각없이 담다가.. 
    결제할 때 깜놀하지요~ ㅎ
    수~~
    작성자
    그죠 한개가 그리 비싸지도 않은데 담다보면 
    결제할때 뜨허 한다니까요 ㅎㅎ
  • 수정T
     쟁여두고 먹기 좋죠 .. 있다는 것 자체로
    이미 머음은 부자인듯요
    
    수~~
    작성자
    냉동실에 가득 쟁겨져있다는 것만으로
    든든하고 부자가 된거 같죠 
  •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인절미빙수 맛있어보여요
    아이스크림이 땡기네요
    수~~
    작성자
    인절미 빙수 제일 첫번째로 먹을만큼 좋아해요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이 최고랍니다 
  • 나는나
    ㅎㅎ 잔뜩 벼렀네요~~ 저희는 아이들이 셋이라 하루 한개씩 먹어도 20개가 일주일을 못 넘겨요~
    저도 가끔 아빠도 가끔~ 아이스크림 할인점 없었으면 그걸 다 어떻게 감당했을지.. ㅎㅎ
    
    수~~
    작성자
    아이들이 셋이면 정말 금방 없어지겠어요 
    우리는 둘인데도 금방이더라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코피카피
    찰떡아이스 딸기가 있네요
    딸기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수~~
    작성자
    찰떡아이스 좋아하는데 딸기가 있길래 언능 담아왔네요
    딸기 아이스 맛있잖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영쓰마미
    너무 맛있어보여요
    시원한 여름밤 보내세요
    수~~
    작성자
    시원하게 냉동실에 쟁겨놓고 있으면 마음이 든든합니다 
    아이스크림으로 여름 이겨내자구요
  • 프로필 이미지
    walker
    아이스크림이 필수인 여름이네요
    쟁여놔야합니다 ㅎ
    수~~
    작성자
    더울때 시원하게 냉동실 열어서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 
    꺼내서 먹으면 그게 행복이죠 
  • 프로필 이미지
    ㅎㅈㅇ
    참 맛있겠네요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드시고 힐링하시기를!!!
    수~~
    작성자
    군것질을 많이 하지 않는 스타일인데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은 꼭 먹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