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밤에 나가자고 하더니 아이스크림 전문점에 가서 한가득 담아옴😂😂 얼마나 먹을라고 그런지 20개 가까이 산거 같은🙄 아이스크림 이런 대량구매는 처음이에요 배탈 안나길 바랄뿐🙈
나는나ㅎㅎ 잔뜩 벼렀네요~~ 저희는 아이들이 셋이라 하루 한개씩 먹어도 20개가 일주일을 못 넘겨요~ 저도 가끔 아빠도 가끔~ 아이스크림 할인점 없었으면 그걸 다 어떻게 감당했을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