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휴가 어디로 가시나요

이번 여름엔 어디로 휴가 가시나요~

아이들 학원방학에 가려고하니 극성수기인거 같아 고민이 되네요 마땅한 휴가지도 생각이 안나요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도 많겠죠?

0
0
댓글35
  • 프로필 이미지
    호떡
     휴가???? 음~
     늘 집콕이였어요
     이번엔 제가 가고픈 박물관, 이쁜커피숍에서 
    커피와 차 마시기 정했어요
      남편말대로 가면 늘 실패여서 ^^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여름 휴가 못가서 좀 아쉬워요. 
    뭐하다 보니 놓쳤네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아이들 방학기간이 너무 극성수기라 항상 고민스러워요 ㅜ 
  •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요즘 다시 해외여행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저는 여름 휴가가 따로 없는 직업이라 가을 쯤에 한 번 가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김도연
    전 아직..미정이네요 
    일본갈생각이긴 햇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수경
    아이들 크니 학원 스케쥴에 여행 시기 잡기도 쉽지가 않네요 에공~ 그래도 다행히 잘 잡아서 제주도 갑니다~ 
  • 라일락
    점점 휴가 계획을 따로 안잡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저는 집에만 있을것같아요 
    휴가랄꼐 없어요 ㅎㅎㅎ
  • 안수진
    강원도 바다로 갈까 생각 중입니다 생각만 해도 설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일신
    저도  휴가를 아이들 스케줄 에 맞추니 
    어디늘 가던 인파에 스트레스 받을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제일 잘아는  고향 시골에 갈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찌니
    저도 아직 무계획입니다
    해외여행 가고싶은디
  • 프로필 이미지
    김나영
    물놀이하러 2박 3일도 괜찮을 것 같아요. 수영장있는 호텔 이런곳요
  • 프로필 이미지
    walkgirl
    그래서 저는 지난주 애들 체험학습신청서 내고 해외 다녀왔어요 ~
  • 폭스파더
    저희도 아직 못 정했는데.... 아이들은 물이 있어야하니 가까운 강원도로나 가볼까해요
  • 프로필 이미지
    Yoon
    내년은 고3이라 못갈테니 올해는 가야할텐데
    아직 계획도 못세웠어요.. 어델갈지
  • 버블버비
    저는 작년에 갔던 계곡 가고픈데 실천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작년에 물이 조금 차가워서 아쉬웠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흑임자커피
    너무 극성수기에 학원 방학이라 아직 계획도 없네여 어디 당일로 놀러다녀올까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모니
    전  고성으로  가네요  설악산 뷰 보러
    갑니다 담달에요
  • 프로필 이미지
    호호
    이렇게 성수기되서 물가 비싸고 사람 많도 할땐 안가고 한가한 가을에 가요
  • 이현숙
    좋은더 있으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