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간에 배가 너무 고파요 다이어트고 뭐고 라면 끓이고 싶은 이 맘 ㅠ 얼마나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ㅠ
koojawook그 마음 누구보다 잘 알 거 같네요ㅜ 그런 날들이 쌓여가면 오히려 긍정적으로 살 빠지는 건가? 이러면서 느껴질 때가 있더라고요... 물론 저는 식욕에 잠식당해 요즘 먹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