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너무 고파요 ㅜ

이 시간에 배가 너무 고파요

다이어트고 뭐고 라면 끓이고 싶은 이 맘 ㅠ

 

얼마나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ㅠ

1
0
댓글40
  • 프로필 이미지
    차차차
    침삼키고 물마시고 얼른 잠드는게 최고더라구요.
    고비만 넘기면 배고픔이 잠잠해지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저도 다이어트 중에는 항상 배가 고파요. 
    무슨 부귀영화를 누린다고.. 공감해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그 시간에 유독 라면이 간절해지는 시간이긴 해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김도연
    ㅎ아니에요 부귀영화누릴수 잇어요 
    ㅋㅋㅋ그런마인드로 해야죠 
  • 프로필 이미지
    이수경
    ㅋㅋㅋ 맞아요 얼마나 건강하게 오래 살겠다고 먹고 싶으면 먹어야지요~~ 그거 참아 스트레스 생기는게 더 나쁠지도요~
  • 라일락
    배고플때는 자야해요 ㅠㅠ
  • 녹천
    부귀영화는 아니더라도 바로 후회를 하게 되죠
    칼로리 적은 간식거리라도 조금 구비해 놓으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이럴때가 가장 위험해요
    바로 잠들어야됩니다 레드썬
  • 프로필 이미지
    저녁에 배고프면 잠도 안오더라구요ㅠㅠ 간단한 요기거리라도 챙겨 드세요ㅠㅠ 배고픔 정말 힘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koojawook
    그 마음 누구보다 잘 알 거 같네요ㅜ 그런 날들이 쌓여가면 오히려 긍정적으로 살 빠지는 건가? 이러면서 느껴질 때가 있더라고요... 물론 저는 식욕에 잠식당해 요즘 먹고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조금 돼지나 조금 더 돼지나
    타고난 육신이 돼지라서 말라깽이는 될수없으니 걍 다 때려치자 싶을때 많아요 ㅋ
    프로필 이미지
    koojawook
    맞아요ㅜ 골격이 좀 있는 사람들은 아무리 살 빼고 모태마름만의 그 느낌은 잘 없더라고요ㅎ 하 다이어트가 뭐라고 이렇게 사람을 힘들게하는지ㅜ
  • 프로필 이미지
    최은진
    엉엉엉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잘 참고 잤어요
    넘 기특한거 있죠 먹었음 바로 후회했을거에요
  • 프로필 이미지
    쪼곰이
    그래서 저는 일찍 자버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저 그래서 억지로 잤어요
    그거 말곤 답이 없겠더라구요
  • 안수진
    저도 매번 그런답니다 너무 괴로운 일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이고
    연예인도 아니고요
    일반인 치고도 돼지인건 맞지만 그래도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최상도
    먹고 싶은 거는 먹어야죠..
    대신 운동을 좀 더 하신다
    생각하시구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요즘 너무 운동하기 싫은 타이밍이라
    운동하기 싫어서 끝까지 참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흑임자커피
    오늘은 늦었으니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드시는게 어떨까요?먹고 자면 속이 안좋을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전 속이 튼튼한가바요
    속은 탈 없더라구요
    근데 어제 잘 참았어요 ㅋ
  • 프로필 이미지
    Yoon
    10시에 치맥한 저는 맴매 당해도 쌉니다ㅠ
    때찌때찌 흐엉~~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ㅎㅎ 셀프 훈육을 전 다이어트 중이니까요
    체중이 어마무시하게 불어서요
  • 프로필 이미지
    찌니
    앗 내일아침에 먹자요
    끓이셨나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안끓였어요 잘 참고 잤어요
    먹었음 바로 후회했을거에요
  • 프로필 이미지
    샤랄라
    이 시간이 제일 힘든 시간이죠;;;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꾹 참고 잤어요
    얼마나 다행인지요
  • 프로필 이미지
    구시렁
    참을 수 있으면 참아보세요.
    못 참는 날은 먹어도 돼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진짜 최고 고비라 자는게 답이다 싶어
    잠을 잤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호호
    ㅋ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 배고프면서 할필요없죠..  뭐라도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어제 진짜 고비였는데
    잘 참고 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