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소 익명으로 해도 집계되나요

지금 우울증에 대해 고민상담 쓰고 제 글 다시 확인해보니 익명으로 되어있는데 익명으로 되어있어도 소통왕 집계되는지 궁금하네요

0
0
hub-link

지금 우울증을 주제로 4.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3
  • 식쵸
    제가 운영진에 메일보내서 물어봤어요
    익명으로 해도 괜찮대요
  •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게시글 들어가보면 갯수올라가 있지 않아서
    찝찝해서 저는 풀엇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아까 어떤 분께서 익명으로 해도 된다고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저도 고민 게시판은 익명으로 글썼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저도 익명으로 되어있어서 일단 풀어두긴 했네요..
  • 프로필 이미지
    casper
    익명이 기본세팅..저는  풀었지만 댓글집계는 된다고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되지 않을까요?? 아님 체크로 다시 눌러 줘야 하는건지..
     
  • 러블리yu
    어떻게 익명을 풀어야 하나요?
    저도 익명으로 되었네요ㅠ
  • mellaj
    집계 된다고 하더라구요~
    다른분이 글 올려주신거 봤어요 ㅎ
  • 라일락
    익명은 글에 포함이 되는지 저도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youhj3
    푸는게 좋을듯요
  • 프로필 이미지
    강지선
    어떤 분이 관리자에게 문의했던 내용 올려주셨는데 익명도 집게가 된다고 해요🫢
  • 프로필 이미지
    wonk
    일단 익명으로 올렸는데....
    확인이 필요할꺼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은영
    작성자
    그쵸 
    괜히 집개 안되면 소통왕 날라가면 아깝잖아요
  • 프로필 이미지
    ㅎㅅㅎ
    저도 방금 쓰려다가 익명으로 된거 보고 풀고 했습니다.
    근데 우울증이면 민감한 주제인데 익명으로 글을 써도 인정해줬으면 하는데..
    프로필 이미지
    은영
    작성자
    고민상담글 하나 써야하는거때문에 익명 풀어야 맘이 편할거같아서 저도 풀고왔어요
    프로필 이미지
    호떡
     저도 그생각 했어요... 닉네임이.. 나오면 약간 부담이 되긴하더라고요 
  • 허씨
    저도 익명으로 되있어서 
    익명체크 다시 풀어놨어요
    프로필 이미지
    은영
    작성자
    저도 혹시나해서 익명 풀고왔어요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영맘
    저는 익명으로 체크된거 풀고 했어요
    자동설정되어 있던데ᆢ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은영
    작성자
    저도 익명 풀고왔어요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최선영
    영맘님이 알려주시 글때문에 익명해제했습니다 감사해요
  • 있잖아요오
    고민상담 댓글 익명을 남겨도 댓글수는 올라가는거 같아요
    그럼 집계는 되는거 아닐까요???
    게시글도 운영진은 다 알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은영
    작성자
    댓글수 집개는 되는걸로 아는데 소통왕 고민상담글 하나 온려야하잖아요
    그거 집개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