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크림 추천 좀 해주세요

눈 시리지 않는게 젤 중요 해요

지금리포브꺼 바르는데 순하고 눈이 안 시려서 좋긴 한데 다른것도 써 보고 싶어요

써보신 썬크림 중에 가볍고 눈 안시린 거 추천 좀 해주세요~

커버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0
0
댓글43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닥터지나 셀퓨전씨 갠찮아요
    막 바르기 좋아요
  • 엄마나야나
    이번에 에뛰드에서 나온 순정 수분썬 추천해요 백탁도 하나도 없고 수분크림처럼 발리는데 유튜브 실험한거보니까 상위권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당근당근당근♡
    아 왜케 오타가 나는지 모르겠지만 닥터지 꺼도 괜찮고 ㅎㅎ 그 아들 브랜드도 좋아욤
  • 프로필 이미지
    당근당근당근♡
    ㅆㅓㄴ스틱을 해보세요 썬크림은 녹아내려서 눈이 너무 따가버염 썬스틱 짱입디ㅏㅇ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전 헤라 제품쓰는데 톤업도 되고 좋은거같아요
    조심히 추천해봅니다 ㅋ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썬크림 ACH 그냥 막 쓰기 좋아요 
    아 이건 스틱이구나;; ;지송요;;
  • 프로필 이미지
    땅콩도둑
    눈 안 시린 거는 무기자차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허옇게 백탁 현상 생기고 잘 안 녹는거요
  • 지니
    저는 닥터지 선크림이랑 달바 선크림 둘 다 번갈아 쓰고 있어요.
    건조한 피부라면 달바 워터풀 선크림이 좀 더 잘 맞는 거 같아 추천해요.
  • 프로필 이미지
    베리베리
    닥터지, 자작나무 선크림 좋아요. 가격 발림성 모두 괜찮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저는 차앤박 선크림 쓰고있어용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용 👍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작성자
    추천 감사합니다 
    굿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수이스킨 착한 들국화 선크림 추천 드려요. 톤업 기능은 전혀 없는데
    촉촉하고 눈시림도 없고 가벼워서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작성자
    톤업은 상관없어요
    그저 눈 때문에 선크림은 아무거나 못 쓰겠더라고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봄바람꽃별
    저는 몇 년 째 사용하는 제품이
    오휘 데이쉴드 썬블랙 쓰고 있는데 좋아용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작성자
    오휘도 제품은 좋죠~
    알아볼게요 감사합니다 ^^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저는 아무거나 써도 괜찮은 피부인데 저희 집에 예민한 동거인이 있거든요ㅋㅋ 닥터지 오래 쓰다가 이번에 토코보라는 제품으로 바꿔봤는데 괜찮대요! 지금 쓰는건 워터리 선크림인데 선에센스 같은 질감이고 촉촉해요. 동거인은 화장 잘 안하는 건성인데 선크림 바르면 좀 건조하잖아요? 이거는 발라도 덜 건조한 것 같다고 하네요. 쓰다보니 광고같아졌는데 절대절대 아닙니다!! 닥터지도 좋댔는데 너무 오래써서 바꿔본 거예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작성자
    광고 아니고 정성스런 추천 글 처럼 보여요~
    감사합니다
    저도 피부는 예민하지 않은데 선크림은 눈이 반응을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전 닥터지 선크림 추천받아 2주째 쓰는데 괜찮은것 같아요
    신랑한테 사준건데 같이 바르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작성자
    좋다는 분들 많네요
    닥터지 한번 알아볼게요
    감사합니다 
  • cashwalker
    전 올리브영 갔다가 자작나무 수분선크림인가 그거 바르는데
    냄새도 안강하고 흡수도 잘되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작성자
    올리브영 가서 추천 해주신 제품 싹 한번 봐야 겠어요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브링그린 선크림이요! 발림성도 좋고 눈 시림도 없어서 저도 편안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작성자
    브링그린  첨들어봐요
    검색들어 갑니다.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세끼
    전 닥터지 선크림 사용하고 있어요 순하다고 해서 쓰고 있어요 눈이 시리지는 않아요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작성자
    눈 시리지 않고 순하다고 많이들 추천 해 주시네요
    아마 이거 사볼거 같아요ㅋ
  • 시리
    ㄷㅏㄱ터지께 전 참 좋더라구요...
    따갑지도 안고..땀 많은 저에건딱이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작성자
    눈 시림 없다고 하니 급 땡기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오
    셀퓨전씨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작성자
    오호~두표 나왔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전 최근에 추천받은 건 선팩트인데요. 그동안 선크림이나 스틱만 써봤는데 괜찮네요. 올리브영에서 나름 잘 나간다고 하더라고요. AGE 20's 선팩트 쓰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작성자
    선팩트 쓰기 편할거 같긴 하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올리브영 한번 출동 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