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에뛰드에서 나온 순정 수분썬 추천해요 백탁도 하나도 없고 수분크림처럼 발리는데 유튜브 실험한거보니까 상위권이더라구요
당근당근당근♡
아 왜케 오타가 나는지 모르겠지만 닥터지 꺼도 괜찮고 ㅎㅎ 그 아들 브랜드도 좋아욤
당근당근당근♡
ㅆㅓㄴ스틱을 해보세요 썬크림은 녹아내려서 눈이 너무 따가버염 썬스틱 짱입디ㅏㅇ
머랭이
전 헤라 제품쓰는데 톤업도 되고 좋은거같아요
조심히 추천해봅니다 ㅋ
민트홀릭
썬크림 ACH 그냥 막 쓰기 좋아요
아 이건 스틱이구나;; ;지송요;;
땅콩도둑
눈 안 시린 거는 무기자차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허옇게 백탁 현상 생기고 잘 안 녹는거요
지니
저는 닥터지 선크림이랑 달바 선크림 둘 다 번갈아 쓰고 있어요.
건조한 피부라면 달바 워터풀 선크림이 좀 더 잘 맞는 거 같아 추천해요.
베리베리
닥터지, 자작나무 선크림 좋아요. 가격 발림성 모두 괜찮습니다.
솔
저는 차앤박 선크림 쓰고있어용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용 👍
걷기왕
작성자
추천 감사합니다
굿밤 되세요~~♡
그냥 걸었어
수이스킨 착한 들국화 선크림 추천 드려요. 톤업 기능은 전혀 없는데
촉촉하고 눈시림도 없고 가벼워서 좋아요
걷기왕
작성자
톤업은 상관없어요
그저 눈 때문에 선크림은 아무거나 못 쓰겠더라고요
추천 감사합니다
봄바람꽃별
저는 몇 년 째 사용하는 제품이
오휘 데이쉴드 썬블랙 쓰고 있는데 좋아용
걷기왕
작성자
오휘도 제품은 좋죠~
알아볼게요 감사합니다 ^^
그루잠
저는 아무거나 써도 괜찮은 피부인데 저희 집에 예민한 동거인이 있거든요ㅋㅋ 닥터지 오래 쓰다가 이번에 토코보라는 제품으로 바꿔봤는데 괜찮대요! 지금 쓰는건 워터리 선크림인데 선에센스 같은 질감이고 촉촉해요. 동거인은 화장 잘 안하는 건성인데 선크림 바르면 좀 건조하잖아요? 이거는 발라도 덜 건조한 것 같다고 하네요. 쓰다보니 광고같아졌는데 절대절대 아닙니다!! 닥터지도 좋댔는데 너무 오래써서 바꿔본 거예요ㅋㅋ
걷기왕
작성자
광고 아니고 정성스런 추천 글 처럼 보여요~
감사합니다
저도 피부는 예민하지 않은데 선크림은 눈이 반응을 하네요.
들꽃7
전 닥터지 선크림 추천받아 2주째 쓰는데 괜찮은것 같아요
신랑한테 사준건데 같이 바르고 있어요
걷기왕
작성자
좋다는 분들 많네요
닥터지 한번 알아볼게요
감사합니다
cashwalker
전 올리브영 갔다가 자작나무 수분선크림인가 그거 바르는데
냄새도 안강하고 흡수도 잘되더라고요
걷기왕
작성자
올리브영 가서 추천 해주신 제품 싹 한번 봐야 겠어요
추천 감사해요
향
브링그린 선크림이요! 발림성도 좋고 눈 시림도 없어서 저도 편안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걷기왕
작성자
브링그린 첨들어봐요
검색들어 갑니다. 추천 감사해요
하루세끼
전 닥터지 선크림 사용하고 있어요 순하다고 해서 쓰고 있어요 눈이 시리지는 않아요
걷기왕
작성자
눈 시리지 않고 순하다고 많이들 추천 해 주시네요
아마 이거 사볼거 같아요ㅋ
시리
ㄷㅏㄱ터지께 전 참 좋더라구요...
따갑지도 안고..땀 많은 저에건딱이더라구요..
걷기왕
작성자
눈 시림 없다고 하니 급 땡기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호오
셀퓨전씨 좋아요
걷기왕
작성자
오호~두표 나왔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agnes0117
전 최근에 추천받은 건 선팩트인데요. 그동안 선크림이나 스틱만 써봤는데 괜찮네요. 올리브영에서 나름 잘 나간다고 하더라고요. AGE 20's 선팩트 쓰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