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사운드

요즘 자주듣는 사운드예요..

힐링사운드님꺼 들르면

맘이 힐링되는기분이 들어서 좋어요 .

아침에 일나서 들음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ㅎ

운동할때도 듣고 

 

 

 

추천 사운드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131.드비쉬 달빛의 노래입니까?
    저도 들어봐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팬더
    작성자
    네 너무 좋아요 
    강추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까칠리나
    앗 저도  요음악  좋아 하는데  
    프로필 이미지
    팬더
    작성자
    자주듣게 됩니다..
    ㅎㅎㅎ 매번 비슷한거 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