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출근길에 항상 신나고 밝은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하는데, 마인드키로 음악을 들을때는 피아노 소리나 다양한 악기들로 연주하는 음악들을 쉽게 들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평소에 음악 어플로는 접하기 힘든 음악들이 마인드키에는 다양하게 있어서 오히려 출근길에는 꼭 마인드키로 감상합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할 음악은 뉴에이지 음악 !🎧
0
0
댓글6
zntkskzlzy
92.뉴에이지 노래 좋아요
봄날에 어울리잖아요
임칠선
좋아 빠르게 갈아치워 음악 나와요...
재미져요.. 지 ㅂ호 ㅣ에서나오 음악 도 😀
agnes0117
진짜 마이드키 덕분에 평소에 듣지 않던 여러 장르의 음악을 듣게 되는거 같아요.
특히 밤이나 출근길에 듣는 음악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