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ntkskzlzy
제가 추천하고 싶은 음악은요 바로 노을이 지는 하늘을 보며 듣는 음악입니다 퇴근하면서 하루일과를 마무리 할때 정말 듣기 좋은 음악 같습니다 저는 가끔 퇴근하고 선유도 공원을 가는데공원에서 노을을 바라보며 이음악을 들으면 정말 황홀하기 그지없네요
0
0
댓글2
제가 추천하고 싶은 음악은요 바로 노을이 지는 하늘을 보며 듣는 음악입니다 퇴근하면서 하루일과를 마무리 할때 정말 듣기 좋은 음악 같습니다 저는 가끔 퇴근하고 선유도 공원을 가는데공원에서 노을을 바라보며 이음악을 들으면 정말 황홀하기 그지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