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ntkskzlzy
핑크에이드님 마인트키 음악 주로 듣습니다.
저는 대부분 명상할때 마인드키 즐겨 듣는데
음악안에 자연소리가 함께 들어있어서
마음이 편안해 지고 명상이 잘되는것 같습니다.
도심속에서 자연이 그리울때 핑크에이드님
의 <새벽의 선율, 새소리와 함께 시작하는 힐링음악>
추천합니다.
0
0
댓글3
핑크에이드님 마인트키 음악 주로 듣습니다.
저는 대부분 명상할때 마인드키 즐겨 듣는데
음악안에 자연소리가 함께 들어있어서
마음이 편안해 지고 명상이 잘되는것 같습니다.
도심속에서 자연이 그리울때 핑크에이드님
의 <새벽의 선율, 새소리와 함께 시작하는 힐링음악>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