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ntkskzlzy
저는 주로 12시 넘어서 밤에 마인드키를 이용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잔잔한 음악들이 추천되어서 자연스럽게 그런 음악들을 듣게 되었어요.
그중에서 432hz 수면음악과 별의 바다 추천합니다.
가만히 틀어놓고 이런저런 작업들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하루가 정리되네요.
0
0
댓글9
저는 주로 12시 넘어서 밤에 마인드키를 이용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잔잔한 음악들이 추천되어서 자연스럽게 그런 음악들을 듣게 되었어요.
그중에서 432hz 수면음악과 별의 바다 추천합니다.
가만히 틀어놓고 이런저런 작업들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하루가 정리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