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ntkskzlzy
일주일에 운동을 2번 정도 해요
많이 하는건 아니지만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그때마다 워밍업으로 스트레칭처럼
맨몸 운동을 잠깐하는데 그때 듣기 종아요
템포가 빠르지도 그렇다고 느리지도 않아서
저한테는 딱인거 가타요
가볍게 걸을때도 좋을것 같구요
0
0
댓글4
일주일에 운동을 2번 정도 해요
많이 하는건 아니지만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그때마다 워밍업으로 스트레칭처럼
맨몸 운동을 잠깐하는데 그때 듣기 종아요
템포가 빠르지도 그렇다고 느리지도 않아서
저한테는 딱인거 가타요
가볍게 걸을때도 좋을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