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ntkskzlzy
드뷔시 아라베스크
피아노 소리가 정말 좋아요
매일아침 명언 필사하면서 듣고 있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사운드를 듣지만
이곡은 순수 피아노 소리라서 더욱 좋답니다
오늘도 아이 등원시켜놓고
이곡과 함께 명언 필사합니다
모두들 좋은하루 되세요 🙂
0
0
댓글9
드뷔시 아라베스크
피아노 소리가 정말 좋아요
매일아침 명언 필사하면서 듣고 있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사운드를 듣지만
이곡은 순수 피아노 소리라서 더욱 좋답니다
오늘도 아이 등원시켜놓고
이곡과 함께 명언 필사합니다
모두들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