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곡이라는데., 일할때도 좋네요

요가곡이라는데.,  일할때도 좋네요

 

요가곡이라고 해서

먼가 조용하고 새소리 물소리나려나 했는데

와 테크노라 해야할까? 경쾌햔데 흥분시키지않는 멜로디가 반복되는데

일할때 든기에도 좋네요

거슬리지 않고 적당히 경쾌해요.

강추합니다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35.요가곡은 처음 봤어요
    들어볼게요
  • Superman
    아름다운 힐링음악 추천 감사해요 명상할 때 꼭 들어볼게요! 행운이 가득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야호
    요가곡 이외에도 많이 들을수 있는 노래네요.
    저도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카멜리아
    오호 저도 한번들어볼게오ㅡ
    정신차리고잎어서용ㅎ
  •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오 일할때 들어도 좋군요!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들으면서 일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 초보아줌
    작성자
    요즘 노동요 이것저것 듣고 있는데 자꾸 거슬렸거든요.. 
    이거 괜찮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만보
    요가할때 들으며 할수있겠네요.  적당한 경쾌한 멜로디라 심신안정에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 초보아줌
    작성자
    오.. 역으로 그렇게 되는걸까요? 
    요가는 못하지만 스트레칭할때 들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희희
    경쾌한곡이군요 저도 한번 찾아서 들어봐야겠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 초보아줌
    작성자
    제목이 잘못 정해진거 같아요.. ㅋㅋㅋ 
    희희님도 즐거운 휴일 되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요가 할때 들으면 더 잘 될것 같아요 .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 초보아줌
    작성자
    그런가요? 저는 요가곡이라서 엄청 잔잔한거라고 생각했는데..
    내일 스트레칭할때 다시 들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