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ntkskzlzy
쇼팽의 녹턴2
평생 피아노곡 밖에 쓰지 않았다네요
쇼팽의 음악은 가을을 닮았어요
달빛에 정화되어 고요히 빛나는 마음속에서 꿈꾸는 듯한 기분을 느껴지게 하는것 같아요
아름다운피아노 선율이죠
듣고 있으면 상상속에서 춤추는듯한
기분좋은 느낌을 받는 음악이예요
마음의 안정과 기쁨을 얻을수있는 음악인거같아요
사랑에 빠지고 싶은 이들이 꼭 듣고싶어하는 음악♡♡♡♡
아주유명한 곡이죠 추천합니다
한번들으시며 명상에 잠겨보세요
4
0
댓글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