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추천해요~!

사운드 추천해요~!

 

여름밤의 소리와 함께 듣는 수면 음악  추천해요!!

 

무더운 여름밤에  감미로운 피아노를 들으면 스르륵 잠이 들어요. 불면증 있으신분에게도 추천해봅니다.

 

한여름밤의 소리와 잔잔한 피아노가 어우러진 이 노래를 들으면 하루의 마무리를 편안하게 할 수 있어요~!

 

0
0
hub-link

지금 불면증을 주제로 1.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190.여름밤에 들으면 좋겠네요
    지금시기에 괜찮죠!??
  • 프로필 이미지
    옹굥앵😐
    여름밤에 듣는 노래 너무 좋은거 같아요!
    시원할때 들음 좋겟어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