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맘을 편하게해주는 피아노연주

갱년기 빨리와서 그런지ᆢ만사가 귀찮고.우울^^;;

그래서그런지ᆢ

이 피아노연주 넘 좋아요~

어릴때 피아노학원 다니면서 쳤던 생각도나고.

지금은 다 잊어버려서 피아노도 못치네요~

제맘을 편하게해주는 피아노연주

 

0
0
hub-link

지금 우울증을 주제로 4.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42.센티멘티인가요?
    이 노래 명곡입니다
  • Jess
    책 읽으면서 듣기 좋을거같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ㅍㅣ아노 연주곡 넘 좋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huma82
    피아노 음악 좋지용
  • 프로필 이미지
    김민영
    피아노 연주 저도 좋아하는데
    추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아린
    추천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