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만보는귀여워
상담교사
답변수 3,487채택률 6%
📢익명도 가능해요. 자세하게 고민을 털어 놓을수록 더 개운해지실 거예요.
갱년기가 되면서 더 증상이 심해지는거 같아요
일단 기분이 가라앉고 만사가 귀찮네요
밥 하는것도 싫고 청소도 귀찮고 마지못해 가끔 하고는 있지만 기분이 다운이라 즐겁지가 않아요
나만 불행한거 같고 신세가 좀 처량한 느낌도 들고 우울하네요
이런 증상도 우울증 일까요
갱년기 일시적 증상인지 모르겠어요
뭐든 즐겁지가 않아요 부정적으로 보이고..